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릉지역축제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애착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축제의 긍정적 감정반응을 매개변수로 -
정정옥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정옥
제어번호
107016861
학술지명
호텔리조트연구
권호사항
Vol. 19 No. 4 [ 2020 ]
발행처
한국호텔리조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7-13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Experience Value
Local Attachment
Reliability
EmotionalResponses
Local Festival
참고문헌( 55)
유사주제 논문( 1,160)
Reliability 965건
local festival 126건
emotionalresponses 38건
Experience Value 25건
Local Attachment 6건
인용/피인용
강릉지역축제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애착도에 미치는 영 ...
' 강릉지역축제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애착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축제의 긍정적 감정반응을 매개변수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xperience Value
Local Attachment
Reliability
emotionalresponses
local festival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6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xperience Value
26
0
0.0%
Local Attachment
7
0
0.0%
Reliability
966
0
0.0%
emotionalresponses
39
0
0.0%
local festival
127
0
0.0%
계
1,16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강릉지역축제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애착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축제의 긍정적 감정반응을 매개변수로 -'
의 참고문헌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 소비자-브랜드 관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구동우
[2015]
테마관광의 환경단서가 지역이미지와 방문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재곤
[2018]
커피축제 페스티벌 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전반적 만족 및 추천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김호석
[2019]
커피축제 방문객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허영은
[2017]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에 대한 세분시장별 만족도에 관한 연구: 강릉 커피거리를 중심으로
배준호
[2014]
축제품질이 방문객의 기능적 가치와 감정적 가치에 미치는 영향관계 검증: 가평 세계커피페스티벌을 중심으로
이은진
[2020]
축제참여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고찰-조선무과전주대회를 사 례로
허문경
[2013]
축제참가자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 및 축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부천국제만화축제 코스프레 참가자 중심으로
김창수
[2019]
축제 프로그램 선호도와 축제매력성과의 영향관계:2015년 강릉커피축제를 중심으로
유영심
[2016]
축제 방문객의 혼잡 지각과 체험만족,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최영기
[2015]
축제 방문객의 경험가치에 따른 지역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17 울산 아시아버드페어를 중심으로
곽지연
[2018]
지역축제의 관광체험성과 브랜드 가치, 동일시, 로열티 형성 간 영향 관계: 가고파국화축제를 중심으로
이승훈
[2016]
지역주민의 지역애착이 축제의 혜택, 손실 및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 : 시흥갯골축제에 방문한 시흥시민을 중심으로
정승환
[2019]
지역사회의 지역문화콘텐츠 개발 및 활용 사례 분석 - 축제 및 캐릭터 사례를 중심으로 -
이웅규
[2018]
지역문화콘텐츠의 정책 지향과 향유 지속 방안
정혜경
[2019]
지방자치단체의 지역축제 지원정책에 관한 연구
정형래
[2019]
종업원의 감정반응(PAD), 애착행위, 지식공유 및 신제품 혁신성간의 상호작용(reciprocal effect)에 관한 연구
권업
[2002]
이벤트 방문객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과 장소애착 및 개최지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백경미
[2014]
유통업체 저가정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점포의 가격이미지와 점포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가정책과 점포유형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유병희
[2016]
요리사브랜드 속성, 애착, 고급레스토랑 소비자반응에 관한 연구
남윤정
[2013]
외식소비 경험이 애착, 가치, 행복 그리고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은주
[2019]
스킨스쿠버 다이빙 리조트 참여자의 경험적 가치가감정반응과 장소애착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
이유찬
[2018]
소셜미디어에 나타난 강원도 관광에 대한 인식 연구: 빅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류시영
[2017]
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
이학식
[2002]
서비스스케이프와 감정반응의 행동의도에 관한 메타분석
이은지
[2013]
백화점 의류매장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충성도와의 관계
박노현
[2007]
문화관광축제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만족,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 2016 강릉커피축제를 사례로
이제용
[2017]
무용학원의 체험마케팅 활동이 감정반응, 학원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원
[2014]
레스토랑의 경험적 가치가 러브마크, 로열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이승훈
[2016]
농구동호인들의 농구화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준우
[2016]
관광지 선택속성과 경험적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제역사유적지구를 대상으로
김희정
[2012]
관광정보채널에 따른 음식관광의 경험적 가치와 지역 이미지에 관한 연구
이강길
[2015]
공연예술 작품에 대한 감성과 경험이 공연 브랜드 일체감과 애호도 및 카테고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장우
[2006]
공공스포츠시설 이용객의 경험적 소비특성, 감정반응, 시설애착 및 행동의도의 관계
정경회
[2019]
고객접촉점이 마케팅이다
정해동
[2009]
경험적 소비가치가 만족과 몰입을 매개로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영향: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이용민
[2017]
경험가치 마케팅
현창혁
게임시장에서의 경험적 가치, 환기, 게임충성도, 수익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은호
[2016]
강릉커피축제 체험과 매력성이 지역축제 이미지와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이명구
[2018]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Sheth JN
[1991]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1999]
The study of work: An narrative analysis of workplace emotion
Boudens, C. J.
[2005]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Chaudhuri, A.
[2001]
Social indicators of well-being: America's perception of life quality
Andrews, F. M.
[1976]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Holbrook, M. B.
[1994]
Human emotions
Izard, C. E.
[1977]
Handbook of consumer behavior
Cohen, J. B.
[1991]
Experiential Value: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Application in the Catalog and Internet Shopping
Mathwick, C.
[2001]
Emotion and power(as social influence): Their impact on organizational citizenship and counterproductive individual and organizational behavior
Levine, E. L.
[2010]
Does brand loyalty mediate brand equity outcomes?
Chaudhuri, A.
[1999]
Customer Experience Places: The New Offering Frontier
Gilmore, J. H.
[2002]
Characteristics of Virtual Experience in Electronic Commerce: A Protocol Analysis
Daugherty, L. H.
[2001]
Are Brands Forever? How Brand Knowledge and Relationships Affect Current and Future Purchases
Esch, F. R.
[2006]
An approach to environmental psychology
Mehrabian, A.
[1974]
'빅데이터' 강원관광 경쟁력 높인다
김호석
' 강릉지역축제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애착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축제의 긍정적 감정반응을 매개변수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