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지역축제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애착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축제의 긍정적 감정반응을 매개변수로 -

정정옥 2020년
논문상세정보
' 강릉지역축제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애착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축제의 긍정적 감정반응을 매개변수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perience Value
  • Local Attachment
  • Reliability
  • emotionalresponses
  • local festival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65 0

0.0%

' 강릉지역축제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애착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축제의 긍정적 감정반응을 매개변수로 -' 의 참고문헌

  •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 소비자-브랜드 관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구동우 [2015]
  • 테마관광의 환경단서가 지역이미지와 방문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재곤 [2018]
  • 커피축제 페스티벌 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전반적 만족 및 추천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김호석 [2019]
  • 커피축제 방문객의 경험적 가치가 지역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허영은 [2017]
  •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에 대한 세분시장별 만족도에 관한 연구: 강릉 커피거리를 중심으로
    배준호 [2014]
  • 축제품질이 방문객의 기능적 가치와 감정적 가치에 미치는 영향관계 검증: 가평 세계커피페스티벌을 중심으로
    이은진 [2020]
  • 축제참여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고찰-조선무과전주대회를 사 례로
    허문경 [2013]
  • 축제참가자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 및 축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부천국제만화축제 코스프레 참가자 중심으로
    김창수 [2019]
  • 축제 프로그램 선호도와 축제매력성과의 영향관계:2015년 강릉커피축제를 중심으로
    유영심 [2016]
  • 축제 방문객의 혼잡 지각과 체험만족,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최영기 [2015]
  • 축제 방문객의 경험가치에 따른 지역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17 울산 아시아버드페어를 중심으로
    곽지연 [2018]
  • 지역축제의 관광체험성과 브랜드 가치, 동일시, 로열티 형성 간 영향 관계: 가고파국화축제를 중심으로
    이승훈 [2016]
  • 지역주민의 지역애착이 축제의 혜택, 손실 및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 : 시흥갯골축제에 방문한 시흥시민을 중심으로
    정승환 [2019]
  • 지역사회의 지역문화콘텐츠 개발 및 활용 사례 분석 - 축제 및 캐릭터 사례를 중심으로 -
    이웅규 [2018]
  • 지역문화콘텐츠의 정책 지향과 향유 지속 방안
    정혜경 [2019]
  • 지방자치단체의 지역축제 지원정책에 관한 연구
    정형래 [2019]
  • 종업원의 감정반응(PAD), 애착행위, 지식공유 및 신제품 혁신성간의 상호작용(reciprocal effect)에 관한 연구
    권업 [2002]
  • 이벤트 방문객의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과 장소애착 및 개최지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백경미 [2014]
  • 유통업체 저가정책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점포의 가격이미지와 점포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저가정책과 점포유형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유병희 [2016]
  • 요리사브랜드 속성, 애착, 고급레스토랑 소비자반응에 관한 연구
    남윤정 [2013]
  • 외식소비 경험이 애착, 가치, 행복 그리고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은주 [2019]
  • 스킨스쿠버 다이빙 리조트 참여자의 경험적 가치가감정반응과 장소애착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
    이유찬 [2018]
  • 소셜미디어에 나타난 강원도 관광에 대한 인식 연구: 빅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류시영 [2017]
  • 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
    이학식 [2002]
  • 서비스스케이프와 감정반응의 행동의도에 관한 메타분석
    이은지 [2013]
  • 백화점 의류매장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충성도와의 관계
    박노현 [2007]
  • 문화관광축제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만족,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 2016 강릉커피축제를 사례로
    이제용 [2017]
  • 무용학원의 체험마케팅 활동이 감정반응, 학원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원 [2014]
  • 레스토랑의 경험적 가치가 러브마크, 로열티 형성에 미치는 영향
    이승훈 [2016]
  • 농구동호인들의 농구화에 대한 경험적 가치가 감정반응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준우 [2016]
  • 관광지 선택속성과 경험적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제역사유적지구를 대상으로
    김희정 [2012]
  • 관광정보채널에 따른 음식관광의 경험적 가치와 지역 이미지에 관한 연구
    이강길 [2015]
  • 공연예술 작품에 대한 감성과 경험이 공연 브랜드 일체감과 애호도 및 카테고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장우 [2006]
  • 공공스포츠시설 이용객의 경험적 소비특성, 감정반응, 시설애착 및 행동의도의 관계
    정경회 [2019]
  • 고객접촉점이 마케팅이다
    정해동 [2009]
  • 경험적 소비가치가 만족과 몰입을 매개로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영향: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이용민 [2017]
  • 경험가치 마케팅
  • 게임시장에서의 경험적 가치, 환기, 게임충성도, 수익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은호 [2016]
  • 강릉커피축제 체험과 매력성이 지역축제 이미지와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이명구 [2018]
  •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Sheth JN [1991]
  • Whence consumer loyalty?
  • The study of work: An narrative analysis of workplace emotion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 Social indicators of well-being: America's perception of life quality
  •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 Human emotions
  • Handbook of consumer behavior
  • Experiential Value: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Application in the Catalog and Internet Shopping
  • Emotion and power(as social influence): Their impact on organizational citizenship and counterproductive individual and organizational behavior
  • Does brand loyalty mediate brand equity outcomes?
  • Customer Experience Places: The New Offering Frontier
  • Characteristics of Virtual Experience in Electronic Commerce: A Protocol Analysis
  • Are Brands Forever? How Brand Knowledge and Relationships Affect Current and Future Purchases
    Esch, F. R. [2006]
  • An approach to environmental psychology
  • '빅데이터' 강원관광 경쟁력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