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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동향 분석을 통한 영어교육에서의 에듀테인먼트: 파이썬과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하여
권은영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은영
제어번호
107016100
학술지명
영상영어교육 (STEM journal)
권호사항
Vol. 21 No. 3 [ 2020 ]
발행처
영상영어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stemedia.co.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3-100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edutainment
English education
Python
research trends
text-mining
참고문헌( 55)
유사주제 논문( 1,304)
research trends 484건
text-mining 461건
english education 211건
python 134건
edutainment 14건
인용/피인용
연구동향 분석을 통한 영어교육에서의 에듀테인먼트: ...
' 연구동향 분석을 통한 영어교육에서의 에듀테인먼트: 파이썬과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하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dutainment
english education
python
research trends
text-min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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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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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dutainment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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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lish edu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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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yth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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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arch tre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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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xt-mi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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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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