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AR)을 활용한 화장품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상적 자아와 실제적 자아의 자아일치감 반영을 중심으로

' 증강현실(AR)을 활용한 화장품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상적 자아와 실제적 자아의 자아일치감 반영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creativity
  • augmented reality
  • cosmetic app ads
  • hierarchical effect
  • immersion
  • presence
  • self-congruity
  • usability
  • 가상 화장체험
  • 광고 창의성
  • 몰입
  • 실재감
  • 실제적 자아
  • 이상적 자아
  • 자아일치감
  • 증강현실
  • 증강현실 앱 광고
  • 지각된 유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5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