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환경의 온라인 관광영어수업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코로나19 환경의 온라인 관광영어수업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VID-19
  • English communicative competence
  • face-to-face instruction
  • non-face-to-face instruction
  • online learn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24 0

0.0%

' 코로나19 환경의 온라인 관광영어수업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혼합형 학습 기반 스마트 이러닝 구현
    홍유식 [2020]
  • 혼합 연구 방법에 의한 온라인 영어뉴스 청취수업에 대한 효용성 연구
    이연숙 [2019]
  • 프로젝트 중심 영어 교수-학습 모형이 영어학업성취와자기 주도적 학습 태도에 미치는 효과
    조상기 [1999]
  • 웹 기반 수업에서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교수 전략 탐구
    최정임 [1999]
  • 웹 기반 교육에서 학습자의 자기주도성 및 사전지식과 전달전략이 학습만족도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이종연 [2002]
  • 온라인 학습공동체에서 학습자 특성, 학습자간 상호작용, 학습결과 간의 관계 분석
    서희전 [2005]
  • 온라인 멀티미디어 영어교육 수업을 위한 효율적인콘텐츠 유형과 교수ㆍ학습 방안
    이충현 [2009]
  • 사이버대학 온라인 영어 교수‧학습 콘텐츠에 대한 학습자의선호도 및 태도에 관한 연구
    이윤주 [2006]
  • 문제해결형 교육과정개발 운영 가이드: PBL(Problem-Based Learning 문제기반학습) 교과목
  • 멀티미디어 활용 영어수업 사례 연구: 교양영어 교과목으로 온라인 토익수업의 학습효과
    남정미 [2009]
  • 대학의 블랜디드 러닝과 면대면 수업의 수업 만족도 연구
    이옥형 [2007]
  • 대학영어수업에서 사이버공간을 활용한 영어 보조 학습
    박은영 [2013]
  • 대학교육에서 온라인학습의 활용 동향과 교수 . 학습적 함의
    김소희 [2018]
  • 대학 블랜디드 학습 환경에서 학습자 특성과 온라인 학습 활동이 학업 성취에 미치는 효과: 학습분석 접근법
    전은화 [2015]
  • 교양영어 컨텐츠 개발을 위한 사이버대학 학습자 요구 분석
    임선영 [2004]
  • 교양영어 온라인 수업에서 나타나는 성인학습자의 특성
    이은실 [2017]
  • 고등교육 보편화와 체제적 복잡화: 고등교육과 평생학습의 화학적 결합
    한숭희 [2016]
  • 『모바일 학습의 탐구』
    이인숙 [2006]
  • Zoom [Computer software]
  • Skype [Computer software]
  • Reaching and retaining the next generation : Adapting to the expectations of Gen Z in the classroom
  • Online self-regulatory learning behaviors as a mediator in the relationship between online course perceptions with achievement
    Barnard, L. [2008]
  • Network-based language teaching: Concepts & practice
    Kern, R. [2000]
  • Institutional change and leadership associated with blended learning innovation : Two case studies
  • Face to face : Video conferencing creates opportunities for incarcerated youth
    Gilham, C. [2002]
  • EverLec [Computer soft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