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시대의 디지털 고객경험과 구매간 영향관계 - 디지털 자기효능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
저자
정상희
정병규
Jung, Sang Hee
Chung, Byoung Gyu
-
제어번호
107003786
-
학술지명
벤처혁신연구
-
권호사항
Vol.
3
No.
1
[
2020
]
-
발행처
Korean Academy of Venture Innovation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1-115
-
언어
English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주제어
4-
'
4차 산업혁명시대의 디지털 고객경험과 구매간 영향관계 - 디지털 자기효능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604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일반 경영
|
438
|
0
|
|
주제어 |
4-
|
166
|
0
|
|
계 |
|
60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