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미디어 파사드와 AI 미디어 파사드 광고 효과 - 주목성, 다양성, 몰입성과 브랜드 태도를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디지털 미디어 파사드와 AI 미디어 파사드 광고 효과 - 주목성, 다양성, 몰입성과 브랜드 태도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I Media Facade
  • Advertising
  • Brand Attitude
  • Digital Media Facade
  • 광고
  • 디지털‧AI 미디어 파사드
  • 브랜드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61 0

0.0%

' 디지털 미디어 파사드와 AI 미디어 파사드 광고 효과 - 주목성, 다양성, 몰입성과 브랜드 태도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현대 도시 공간의 미디어 파사드 디자인의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
    谷燕 [2014]
  • 항공사 공유가치 창출이 기업-소비자 동일시, 브랜드 태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판호 [2020]
  • 패키지디자인과 브랜드 주목율의 관계성 고찰 - 생면브랜드 중심으로 -
    강명희 [2012]
  • 체감각 특성을 반영한 체감형 미디어 파사드에 관한 연구
    김지아 [2018]
  • 영상처리 기반의 인터랙티브 미디어파사드에 관한 연구
    전하리 [2015]
  • 상호작용의 관점에서 본 미디어 파사드에 대한 연구-LED를 이용한 미디어 파사드의 사례를 중심으로-
    박진희 [2010]
  • 미디어파사드의 특성과 시각적 요소 및 관여도가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반응연구
    심성욱 [2018]
  • 미디어 파사드의 특성 요소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장소영 [2015]
  • 미디어 파사드의 광고효과 - 삼성 스마트폰 광고를 중심으로 -
    이승민 [2016]
  • 미디어 파사드 광고의 가치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적용가능성과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운한 [2017]
  • 문화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미디어파사드
    김형수 [2016]
  • 딥러닝을 이용한 광고메시지 생성에 대한 연구
    조운행 [2018]
  • 디지털 미디어와 사회
    김영석 [2000]
  • 디지털 미디어가 적용된 역사기념관 파사드 시스템 디자인
    황성룡 [2014]
  • 뉴아우디 A8 출시 기념 서울, 부산서 ‘8개의 문’ 영상 선봬
  • 광고 심리학
    김완석 [2000]
  • 공공디자인에서 미디어파사드의 표현유형 연구
    박정희 [2012]
  • 간판 광고의 인지적 요소와 감성적 요소가 거리 정체성 (Street Identity)에 미치는 영향
    전종우 [2009]
  • 가로환경디자인에 있어서 디지털미디어의 활용에 관한 연구
    이혁수 [2005]
  • 屋外廣告에 있어서 메시지(Massage)傳達의 注目性에 관한 연구 : 전광판을 중심으로
    尹聖賢 [1992]
  • “도시 야간경관의 미디어파사드 유형에 따른 국내 경향에 관한 연구
    천지나 [2009]
  • “뉴미디어 하이퍼파사드 광고 디자인 요소에 따른 감정반응이 브 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김수민 [2014]
  • Unintendedt Thought
    Chaiken, S. [1989]
  • Media Facades in the Urban Context, Planning Criteria for Media Facades
    Wikins, C. [2008]
  • LED전광판 광고의 크로스미디어 효과와 광고속성, 몰입 및 태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크로스미디어 광고 효과를 중심으로
    이경식 [2020]
  • LED기반 미디어파사드와 프로젝터기반 미디어파사드의 비교연구
    이영우 [2015]
  • LED 랩핑을 통한 미디어 파사드 구현에 관한 연구-컨테이너 건축을 중심으로
    전아름 [2017]
  • Consumer Behaviour
    Assael, H. [2007]
  • Confidence and product curiosity
  • AI 기획 광고에 대한 내용 분석 : 일본 <Clorets> 광고를 중심으로
    류채원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