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셜커머스 쇼핑몰 속성과 업체 특성이 쇼핑 만족도와 쇼핑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의류 구매 경험자를 중심으로

안상희 2020년
' 모바일 소셜커머스 쇼핑몰 속성과 업체 특성이 쇼핑 만족도와 쇼핑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의류 구매 경험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ributes of Social-Commerce Shopping Mall
  • Characteristics of Shopping Mall Business
  • Mobile Social-Commerce Shopping
  • Shopping Mall Loyalty
  • Shopping Satisfaction
  • 모바일 소셜커머스 쇼핑
  • 소셜커머스 쇼핑몰 속성
  • 쇼핑만족도
  • 쇼핑몰 업체 특성
  • 쇼핑몰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 0

0.0%

' 모바일 소셜커머스 쇼핑몰 속성과 업체 특성이 쇼핑 만족도와 쇼핑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의류 구매 경험자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 이용경험에 대한 e-Response가 e-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김혜영 [2010]
  • 패션 소셜커머스의 사이트 특성과 SNS 주관적 규범이 소셜커머스 태도 및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윤진 [2012]
  • 제품 속성 유형과 다양성 추구성향이 소셜 커머스의 제요인과 소셜 커머스 구전에 미치는 영향
    김경민 [2015]
  • 인터넷 패션 쇼핑몰의 상품특성이 여성 소비자의 쇼핑가치, 구매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병숙 [2009]
  • 인터넷 패션 쇼핑몰에서 쇼핑가치, 인터넷 패션 쇼핑몰 속성, 감정 및 구매의도가 구매여부에 미치는 영향
    박은주 [2005]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와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도일 [2003]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 충성도(e-충성도) 분석모형
    김철민 [2004]
  • 인터넷 쇼핑가치가 의류 제품의 인터넷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쇼핑몰 속성 지각과 위험지각을 중심으로-
    류은정 [2005]
  • 유비쿼터스 접속성과 상황기반 제공성이 모바일 상거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델 적용을 중심으로 -
    이태민 [2004]
  • 위치기반 SNS(LBSNS)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소셜마케팅 - 패션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한지숙 [2012]
  • 스포츠 경기에서 가상광고에 대한 시청자의 광고태도, 제품태도,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용희중 [2011]
  • 소셜커머스의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김국선 [2012]
  • 소셜커머스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셜커머스의 특성 및 관계 품질에 관한 연구
    오은해 [2014]
  • 소셜커머스에서 패션제품 소비자의 브라우징 동기, 위험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우승현 [2013]
  • 소셜커머스를 통한 패션제품 구매자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이민지 [2012]
  • 소셜커머스 특징과 개인 특징이 신뢰와 신뢰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
    김상현 [2011]
  • 소셜커머스 앱에서의 UX디자인에 관한 연구 - 정보구조, 레이아웃 인터페이스(GUI) 요소 중심으로 -
    문희정 [2013]
  • 소셜커머스 속성이 신뢰,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손증군 [2012]
  •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구매결정 요인에 영향을 미치는 디자인 요인
    박기호 [2012]
  • 소셜커머스 고객의 신뢰, 만족, 그리고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소셜커머스 사업자를 중심으로
    안광훈 [2012]
  • 소셜 커머스에서 20대 여대생의 패션제품 구매 시 충동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이수진 [2013]
  • 새로운 유통으로의 모바일 패션 쇼핑몰 도입에 관한 연구-브랜드 특성(복종, 가격, 타겟, 매출액)을 중심으로-
    고은주 [2009]
  • 모바일콘텐츠 서비스의 성공전략에 관한 실증 연구
    김근형 [2006]
  • 모바일 환경에서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임규홍 [2006]
  • 모바일 패션 쇼핑몰에서 패션제품 속성과 모바일 쇼핑몰 속성이 충동구매 행동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은주 [2016]
  •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델(Technology Acceptance Model)을 적용 -
    채진미 [2016]
  •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 지각된 유용성과 즐거움, 구매의도의 관계 -사용용이성의 매개효과-
    김춘연 [2015]
  • 모바일 커머스 특성 인식이 모바일 쇼핑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규동 [2013]
  • 모바일 쇼핑에서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현수 [2013]
  • 모바일 소셜 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빛나 [2018]
  • 모바일 개인화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모바일 거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지각된 통제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병희 [2016]
  •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변천 및 기업의 진화 – 쿠팡, 티몬, 위메프를 중심으로 –
    김현회 [2017]
  • 「온라인 해외직접구매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이용동기에 대한 연구」
    이성호 [2014]
  •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지각된 편재성 하위차원 들이 만족도 및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태중 [2014]
  • Wireless commerce: marketing issue and possibilities
  • Web site customer orientation, web site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s : The role of web site personality
    A. Poddar [2009]
  • The reputation Landscape
  •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Customer Trust, Satisfaction, and Loyalty in Social Commerce Context : Focusing on Trust Transfer
    K. H. Ahn. [2011]
  • The Effect of Perceiving the Service Qualities and the Attributes of Products in Shopping Malls on Consumer's Attitude
    K. H. Shin [2000]
  • The Economic of Product Variety : A Survey
  • The Case of Tourists to Jeju Island : Shopping Characteristics of Visitors
    Y. K. Suh [2006]
  • Social commerce
    C. H. Kim [2011]
  • Personalized views of personalization : Introduction
    D. Riecken. [2000]
  • Online shopping trends in September 2019: Online overseas direct sales and purchase statistics included in Q3 2019
  • Mobile commerces report Gatian, A, W., Is User Satisfaction a Valid Measure of Systems Effectiveness?
  • Mobile Commerce : Promises, Challenges and Research Agenda
    K S. E-Peng [2001]
  • Impact of Design Factors of Social Commerce Sit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 on Clothing/Fashion Websites
    Y. S. Kim. [2014]
  • Fashion Merchandising
    H. J. Lee. [1999]
  • Emerging Value Propositions for M-commerce
    Cl. Irvine. [2008]
  • Effects of Fashion Shopping Orientations and Importance of Fashion Application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Mobile Shopping Environment
    N. M. Kim [2020]
  • Corporate Image and Corporate Reputation in Customers'Retention Decisions in Services
    N. Nguyen [2001]
  • Consumer Trust in an Internet Store : A Cross-Cultural Validation
  •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 Analyzing and Researching The Messages of Internet Homepage Advertisements : Focused on Expressive Style and Message Strategy
    D. W. Lee. [1997]
  • An Empirical Research on the Determinants of Purchase Intention in Mobile Commerce
    T. M. Lee [2003]
  • A Study on the Influential Factors of Impulsive Purchases by Advertisements : Focused on Expressive Style and Message Strategy
    S. J. Lee [2013]
  • A Study on the Effect of On-line Store Attributes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Internet Fashion Product Shopping
    Y. S. Ku [2001]
  • A Study on Comparative Analysis of Web Interface Design on SNS Sites of Korea and China -Focused on Cyworld Sites-
    Q. L. Hua. [2012]
  • A New Marketing Paradigm for Electronic Commerce, The Information Socie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