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정성광 차경천
- 제어번호 107001722
- 학술지명 마케팅연구
- 권호사항 Vol. 35 No. 3 [ 2020 ]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9-89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남서울대학교 성암기념중앙도서관
- 판매처
- 주제어 1인 가구 Affective Attitude Cognitive Continuance Show-Rooming Intention Show-Rooming Usage Attributes Expectation-Confirmation Perceived Usefulness Single Person Household 기대충족 쇼루밍 이용 속성 인지적 정서적 지각된 유용성 지속적 쇼루밍 의도 태도
유사주제 논문( 3,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