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 이후 한국의 교사 겸 연구자와 교육 중심 연구의 정보질서: 전국과학전람회(1949-1970년대)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해방 이후 한국의 교사 겸 연구자와 교육 중심 연구의 정보질서: 전국과학전람회(1949-1970년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ostcolonial knowledge production systems
  • Teacher-cum-researcher
  • Teaching-led research
  • informationorder
  • science education
  • science fair
  • 과학교육
  • 과학전람회
  • 교사 겸 연구자
  • 교육 중심 연구
  • 정보질서
  • 포스트식민 지식 생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