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화장품 사용경험이 사후가정사고와 귀인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인지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장태현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태현
제어번호
106984844
학술지명
한국인그리에학회지
권호사항
Vol. 2 No. 1 [ 2020 ]
발행처
한국인그리에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5-55 ( 1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 attribution
Brand awareness
Counterfactual thinking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8)
Brand awareness 32건
Counterfactual thinking 6건
인용/피인용
화장품 사용경험이 사후가정사고와 귀인에 미치는 영 ...
' 화장품 사용경험이 사후가정사고와 귀인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인지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ttribution
Brand awareness
Counterfactual thinking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attribution
1
0
0.0%
Brand awareness
33
0
0.0%
Counterfactual thinking
7
0
0.0%
계
4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