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업체에서의 SNS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기봉 ( Lim Ki Bong )
서철승 ( Seo Cheol Seung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임기봉 ( Lim Ki Bong )
서철승 ( Seo Cheol Seung )
주제어
Comment
Consumer Attitude
Food Service Industry
Purchase Intention
S-NS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971)
purchase intention 1,052건
s-ns 801건
Consumer Attitude 67건
Food Service Industry 29건
Comment 22건
인용/피인용
외식업체에서의 SNS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에서의 SNS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mment
Consumer Attitude
Food Service Industry
purchase intention
s-n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7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mment
23
0
0.0%
Consumer Attitude
68
0
0.0%
Food Service Industry
30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s-ns
802
0
0.0%
계
1,97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