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바이럴영상의 발전방향과 인식에 관한 연구
이용환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용환
제어번호
106972059
학술지명
韓國컴퓨터情報學會論文誌
권호사항
Vol. 25 No. 7 [ 2020 ]
발행처
한국컴퓨터정보학회
발행처 URL
http://www.ksci.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5-73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Viral Videos
advcrtising
Movie
viral marketing
YouTube
광고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영상
영화
유튜브
참고문헌( 15)
유사주제 논문( 1,983)
영화 545건
유튜브 508건
youtube 456건
광고 264건
movie 167건
바이럴 마케팅 24건
viral marketing 15건
바이럴영상 2건
Viral Videos 1건
advcrtising 1건
인용/피인용
바이럴영상의 발전방향과 인식에 관한 연구
' 바이럴영상의 발전방향과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Viral Videos
advcrtising
movie
viral marketing
youtube
광고
바이럴 마케팅
바이럴영상
영화
유튜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9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Viral Videos
2
0
0.0%
advcrtising
2
0
0.0%
movie
168
0
0.0%
viral marketing
16
0
0.0%
youtube
457
0
0.0%
광고
265
0
0.0%
바이럴 마케팅
25
0
0.0%
바이럴영상
3
0
0.0%
영화
546
0
0.0%
유튜브
509
0
0.0%
계
1,99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바이럴영상의 발전방향과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트위터 이용특성이 영화에 대한 태도, 구전의도,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寧博
[2012]
유튜브 공유회수 높은 바이럴 영상광고의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김성군
[2018]
소비자의 페이스북 바이럴 광고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허서정
[2017]
바이럴 마케팅에서의 사용자제작 콘텐츠 : 비영리 동영상 UCC 제작을 중심으로
강주원
[2012]
메시지 소구 방식으로 본 유튜브 바이럴 영상에 대한 연구
이용환
[2019]
What is the SNS ranking that SNS users most commonly use?
Viral is now leading YouTube
The number one app used by all age groups on smartphones is 'YouTube'
The Viral marketing in the direction of small firms a research and proceedings
Youngchan, Kim
[2015]
LG U+, “Number 1 on YouTube for 'Pets IoT' viral video”
ICT/Media
Definition Viral Marketing
Building 'Smart Home' environment and leading popularization
A Study on the Development Direction of Viral Video
Lee, Yong-Whan
[2017]
A Study on Engagement of Viral Video AD
Jin, ShengJun
1인 방송의 인식에 관한 연구
이용환
[2018]
' 바이럴영상의 발전방향과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