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영상의 발전방향과 인식에 관한 연구

이용환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바이럴영상의 발전방향과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Viral Videos
  • advcrtising
  • movie
  • viral marketing
  • youtube
  • 광고
  • 바이럴 마케팅
  • 바이럴영상
  • 영화
  • 유튜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93 0

0.0%

' 바이럴영상의 발전방향과 인식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트위터 이용특성이 영화에 대한 태도, 구전의도,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寧博 [2012]
  • 유튜브 공유회수 높은 바이럴 영상광고의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김성군 [2018]
  • 소비자의 페이스북 바이럴 광고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허서정 [2017]
  • 바이럴 마케팅에서의 사용자제작 콘텐츠 : 비영리 동영상 UCC 제작을 중심으로
    강주원 [2012]
  • 메시지 소구 방식으로 본 유튜브 바이럴 영상에 대한 연구
    이용환 [2019]
  • What is the SNS ranking that SNS users most commonly use?
  • Viral is now leading YouTube
  • The number one app used by all age groups on smartphones is 'YouTube'
  • The Viral marketing in the direction of small firms a research and proceedings
  • LG U+, “Number 1 on YouTube for 'Pets IoT' viral video”
  • Definition Viral Marketing
  • Building 'Smart Home' environment and leading popularization
  • A Study on the Development Direction of Viral Video
  • A Study on Engagement of Viral Video AD
  • 1인 방송의 인식에 관한 연구
    이용환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