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인스타그램 정보품질이 이용동기와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외식 인스타그램 정보품질이 이용동기와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oodservice instagram
  • Information quality
  • Purchase intention.
  • Usage motivation trus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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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식 인스타그램 정보품질이 이용동기와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외식업체 배달앱 이용의도 연구
    백승희 [2018]
  • 커피브랜드 앱의 개인화서비스에 대한 지각된 위험,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용이성이 신뢰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라이버시 계산이론과 기술수용모델을 적용-
    강지원 [2017]
  • 중국 인터넷쇼핑몰의 품질과 구매의도 사이에서 만족과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실증분석
    서우종 [2007]
  •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선호도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삭 [2010]
  • 인스타그램의 유명 디저트 카페가 가진 서비스 품질이 소비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 도시 강릉의 디저트 카페를 중심으로 -
    전수지 [2020]
  • 인스타그램에서의 푸드스타일링 시각적요소가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지역 관광객을 중심으로
    박지인 [2017]
  • 인스타그램에서의 푸드 디자인이 소비자신뢰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공주 [2019]
  • 인스타그램 외식관련정보의 특성이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성연 [2019]
  • 인스타그램 기반 이미지와 텍스트를 활용한 사용자 감정정보 측정
    남민지 [2014]
  • 이용과 충족이론에 기반한 인스타그램의 사진공유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전중원 [2020]
  • 웹사이트 관광정보의 질과 유용성이 이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대환 [2004]
  • 외식업체에 대한 SNS구전정보특성이 구전정보 수용과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 기혼여성을 중심으로 -
    이나겸 [2014]
  • 외식업체 인스타그램의 하위속성이 인상과 구매선택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 [2017]
  • 외식기업의 SNS마케팅이 지역의 음식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음식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정수림 [2019]
  • 외식기업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콘텐츠 품질과 지각된 위 험이 지각된 유용성 용이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성일 [2018]
  •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방형 [2013]
  •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 연구: 개방형 SNS와 폐쇄형 SNS 비교를 중심으로
    이정권 [2015]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반의 음식콘텐츠 정보품질이이용자 만족, 이용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2018]
  •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이용동기-혜택’간의 관계 고찰
    박종철 [2013]
  • 블로그(Blog) 미디어 연구 블로그 이용 및 만족과 인지 행태에 관한 연구
    권상희 [2005]
  •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외식 O2O 서비스 특성이 고객신념에 미치는 영향 연구
    원준연 [2017]
  • Understanding internet banking adoption and use behavior : A Hong Kong perspective
    Chan, S. [2004]
  • Understanding consumer-to- consumer influence on the web
  • The role of perceived product quality and overall satisfaction on purchase intentions
    Tsiotou, R. [2006]
  • The future of interactive marketing
  • The effectvieness of branded mobile pone apps
    Bellman, S. [2011]
  • The effects of the characteristics of food space design in dining's SNS on engagement, brand sttitude and purchase intension.: Focusing on the regulation effects of prior knowledge
    Bang, S. Y. [2016]
  • The effect of fashion social media quality on information usage behavior and purchase intention: an analysis of moderating role of market maven and fashion involvement
    Kim, N. E. [2018]
  • 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Boyd, D. M. [2007]
  • SNS의 형태적 진화에 따른 이용동기 및 사용행태 차이 - 대학생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용을 중심으로 -
    신현희 [2017]
  • SNS상에서의 개인 외식업체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구전정보특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이강연 [2019]
  • SNS(Social Network Services) 내에서 정보보안 지식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
    박태환 [2015]
  • SNS 패션 인플루언서 진정성이 팔로워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팬쉽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우빈 [2019]
  • SNS 이용동기가 몰입과 중독에 미치는 영향 연구: 페이스북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노영 [2016]
  • SNS 사회적 자본이 외식상품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지각된 위험과 SNS 수신자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형주 [2016]
  • SNS 발신자 특성이 외식상품 신뢰성 및 구전확산에 미치는 영향: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양동휘 [2019]
  • Revising TAM for hedonic location-based social networks : The influence of TAM, perceived enjoyment, innovativeness and extraversion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 Modeling consumers’ adoption intentions of remote mobile payments in the United Kingdom : Extending UTAUT with innovativeness, risk, and trust
  • Marketing in hypermedia 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Conceptual foundations
  • Instagram : Motives for its use and relationship to narcissism and contextual age
    Sheldon, P. [2016]
  • Information systems success : The quest for the dependent variable
  • Influence of social media users' experience of social presence towards a brand on their voluntary public relations efforts
    Cho, U. J. [2016]
  • How and why people Twitter: The role that micro-blogging plays in informal communication at
    Zaho, D. [2009]
  • Customer Loyalty in E-commerce
    Gefen. D. [2002]
  • Consumer Behavior
  • An integrative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SNS websites:Quality factors, user satisfaction, intention of continuous use, and intention of Words-of-Mouth SNS
    Woon, O. Y. [2009]
  • Adding value in the information age : Uses and gratifications of sites on the world wide web
    Eighmey, J. [1998]
  • A use and gratifications perspective on the internet as a new information source
  • A dual-scheme approach of cumulus porameterization for simulating the Asian Summer monsoon
    Chow, K. [2010]
  • A comparison of online trust building factors between potential customers and repeat customers
    Kim, H. W. [2004]
  • A Respecification and Extension of 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S Su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