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양훈 2020년
논문상세정보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akery cafe
  • Brand experience
  • Brand loyalty
  • Brand trust
  • Franchise bakery caf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2 0

0.0%

'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항공사의 경험적·상징적·기능적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화진 [2018]
  • 프랜차이즈와 체인 커피전문점의 이용경험에 따른 고객만족이 몰입, 충성도, 반복적 이용에 미치는 영향
    양정영 [2013]
  • 축산물 브랜드에 대한 고객기반브랜드자산이 브랜드 신뢰,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횡성한우를 중심으로 -
    권영국 [2016]
  • 중국 내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대한 고객충성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IPA 기법에 기반을 둔 한국과 미국 선도 기업 간 고객 전략의 비교 연구
    이형주 [2019]
  •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경험 및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지안 [2012]
  • 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황윤용 [2010]
  •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지식, 소비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이지원 [2015]
  •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와고객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최호준 [2018]
  • 브랜드 경험의 척도개발과 브랜드 애착 및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서문식 [2011]
  • 베이커리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재방문의도 간 관계에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권기완 [2015]
  • 베이커리카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체매력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윤선미 [2015]
  •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환경이 행동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부산 커피앤디저트쇼 참가자 대상으로
    김태숙 [2015]
  •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이미지와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우이식 [2012]
  •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 품질과 점포신뢰 그리고 재방문 의도 간의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
    이원해 [2020]
  • 베이커리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심홍보 [2016]
  • 라이프스타일이 베이커리 카페 선택속성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태숙 [2015]
  • Whence consumer loyalty?
  • Using the Brand Experience Scale to Profile Consumers and Predict Consumer Behavior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 Marketing management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 Individual trust in online firms : Scale development and initial test
  • How do corporate associations influence customer relationship strength? The effects of different types of trust
    Xie, Y. [2011]
  • HMR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지수 [2017]
  • Factors Affecting Trust in Market 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C. [1993]
  • Experiential marketing
    Schmitt, B. [1999]
  •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1994]
  • Consumer behavior
    Berkman, H. [1996]
  • Brand experience : What is it? How is it measure? Does it affect loyalty?
    Brakus, J. [2009]
  • An empirical study on the brand experience affects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Kim, M. E. [2013]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