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서블 아이덴티티의 특성에 따른 유형 분류 연구 ‑도시브랜드를 대상으로‑

논문상세정보
' 플렉서블 아이덴티티의 특성에 따른 유형 분류 연구 ‑도시브랜드를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ity Brand
  • User Experience
  • flexibledesign
  • identitydesign
  • 도시브랜드
  • 사용자 경험
  • 아이덴티티 디자인
  • 플렉서블 디자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90 0

0.0%

' 플렉서블 아이덴티티의 특성에 따른 유형 분류 연구 ‑도시브랜드를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

  • 플렉서블 아이덴티티의 표현유형이 수용자 인지반응 및 태도에 미치 는 영향연구
    김태우 [2015]
  • 플렉서블 아이덴티티의 상호작용 경험 유형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장미 [2018]
  • 플렉서블 아이덴티티 사례 분석을 통한 본질적 일관성에 관한 연구:예술의전당 CI 개발을 중심으로
    어경은 [2018]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아이덴티티
    차재국 [2017]
  • 인터페이스로서의 브랜드는 미래가 될 것이다
    전종현 [2013]
  • 인터랙티브 미디어 특성에 따른 플렉서블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마샬 맥루한의 미디어론을 바탕으로
    김연주 [2015]
  • 유연한 아이덴티티의 대표 사례
    조수인 [2013]
  • 유연한 아이덴티티를 바라보는 5가지 키워드
    강이룬 [2013]
  • 시대별 도시브랜드 디자인의 특성과 동향 분석
    이서진 [2019]
  • 소비자와의 협력적 가치 창조를 위한 플렉서블 브랜딩(flexible branding)에 관한 연구
    김찬숙 [2014]
  • 브랜드디자인 이노베이션
    장동련 [2008]
  • 브랜드 핵심가치와 플렉서블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에 관한 기호학적분석: 퍼스의 기호학을 중심으로
    정은선 [2019]
  • 브랜드 경험(감각, 감성, 인지, 행동, 관계) 확장을 위한 플렉서블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김찬숙 [2014]
  •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플렉서블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김찬숙 [2013]
  • 모리기념재단의 GPCI 2019 보고서: 런던은 상승 모멘텀잃고 도쿄의 종합점수도 하락했으나 파리는 종합 매력도 상승세 보여
  • 머서, 2019 세계 삶의 질 생활환경 조사 도시 순위 발표
  • 도시브랜드를 위한 Flexible Identity 전략: 주체성, 다양성, 적응성, 확장성을 중심으로
    정욱준 [2019]
  • 도시경쟁력 향상을 위한 통합브랜드 구축방안 연구
    이충훈 [2013]
  • ‘유연함’과 ‘오용’의 사이, 플렉서블 아이덴티티(Flexible Identity)
  • ‘세계 최고 도시’ 런던-파리-뉴욕-도쿄 순…서울 28위
  • World Design Report 4
  • Identity 2.0
  • Flexible Identity 개발을 위한 시스템 연구
    한희석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