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살스런 귀여움(Whimsical Cuteness)이 소비자의 쾌락적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죄책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익살스런 귀여움(Whimsical Cuteness)이 소비자의 쾌락적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죄책감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teness
  • guilt
  • hedonic purchase intentions
  • self-rewarding focus
  • whimsical cuteness
  • 귀여움
  • 익살스런 귀여움
  • 자기 보상
  • 죄책감
  • 쾌락적 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