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YouTube) 뷰티 인플루언서 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 태도, 구전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유튜브(YouTube) 뷰티 인플루언서 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 태도, 구전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auty Influencer
  • Contents Attitude
  • Product Attitude
  • Youtube
  • purchase intention
  • wordof-mouth intention
  • 구매의도
  • 구전 의도
  • 뷰티 인플루언서
  • 유튜브(youtube)
  • 제품 태도
  • 콘텐츠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2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