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시급 중심 광고요금제의 비용효율성과 광고판매율에 관한 연구
최지윤(Jiyoon Choi)
정윤재(Yunjae Cheong)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지윤(Jiyoon Choi)
정윤재(Yunjae Cheong)
주제어
Advertising Sales Rates
Cost Efficiency
TV Ratings
Time class
광고판매율
비용 효율성
시급
시청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0)
시청률 48건
비용 효율성 19건
Cost Efficiency 12건
TV Ratings 8건
시급 2건
광고판매율 1건
인용/피인용
시급 중심 광고요금제의 비용효율성과 광고판매율에 관 ...
' 시급 중심 광고요금제의 비용효율성과 광고판매율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Sales Rates
Cost Efficiency
TV Ratings
Time class
광고판매율
비용 효율성
시급
시청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Sales Rates
1
0
0.0%
Cost Efficiency
13
0
0.0%
TV Ratings
9
0
0.0%
Time class
1
0
0.0%
광고판매율
2
0
0.0%
비용 효율성
20
0
0.0%
시급
3
0
0.0%
시청률
49
0
0.0%
계
9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