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관광 체험요소와 지각된 체험가치 간의 정준상관관계

유세란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농촌관광 체험요소와 지각된 체험가치 간의 정준상관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erceived Experience Value
  • Rural Tourism
  • canonical correlation analysis
  • experience element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2 0

0.0%

' 농촌관광 체험요소와 지각된 체험가치 간의 정준상관관계' 의 참고문헌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농촌관광의 행동의도 연구: 계획행동이론에 즐거움­각성차원을 매개로
    유동숙 [2017]
  • 호텔·관광경영분야 연구에서 정준상관분석 기법의 활용 및 예시
    오홍철 [2001]
  • 편의점의 소비가치가 고객만족,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호식 [2017]
  • 편의점 식품군 소비가치와 선택속성간의 정준상관관계
    유세란 [2019]
  • 체험지향성과 관광축제이벤트의 프로그램, 물리적 요소, 방문의도의 관계
    손선미 [2007]
  • 체험요인에 따른 지각가치와 삶의 질과의 구조 관계: 보성 한국차박물관 관광객을 대상으로
    양길승 [2016]
  • 체험경제(4Es)이론을 적용한 한국관광 체험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김수지 [2015]
  • 지역축제의 체험요인이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철현 [2012]
  • 지역축제의 관광체험성과 브랜드 가치, 동일시, 로열티 형성 간 영향 관계: 가고파국화축제를 중심으로
    이승훈 [2016]
  • 지각된 가치가 방문객 만족,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강원랜드 카지노방문객을 중심으로
    서헌 [2008]
  • 이벤트에서의 체험요소가 체험즐거움, 체험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 는 영향 – Pine & Gilmore의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신동주 [2010]
  • 와인관광의 체험활동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와이너리를 중심으로
    최윤영 [2018]
  • 소비자의 웰빙인식과 차(茶) 선택속성간의 관계
    박선우 [2017]
  • 소비가치를 통해 살펴본 1인 가구 유형 및 구매행동 연구 : Sheth 의 Theory of Consumption Value를 중심으로
    원종현 [2014]
  • 사회과학 마케팅을 위한 다변량행동조사
    여운승 [2006]
  • 사례를 통해 본 다변량 분석의 이해
    차석빈 [2008]
  • 문화유산관광에서의 체험요소와 체험가치의 관계 연구
    정윤희 [2016]
  • 문화유산 관광동기가 관광체험 및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미 [2014]
  • 대구ㆍ경북 외래 관광객의 체험이 체험의 즐거움, 체험만족 및 애 호도에 미치는 영향: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 을 중심으로
    하동현 [2009]
  • 농촌체험마을의 체험요소, 방문가치, 행동의도 간의 관계분석: 한반도뗏목마을을 중심으로
    최영덕 [2014]
  • 농촌체험관광 운영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인식차이
    김선희 [2014]
  • 농촌관광의 새로운 방향과 정책과제
    박시현 [2012]
  • 농촌관광마을 경쟁전략
    김소윤 [2015]
  •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한 융·복합 전략
    김광석 [2016]
  • 농촌관광 체험프로그램이 농촌관광 선택속성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정찬성 [2013]
  • 농촌관광 체험요소, 체험가치지각, 체험평가의 구조적 관계: 관여도의 조절역할
    유세란 [2019]
  • 농촌관광 실태 및 선호도 조사 연구
  • 농촌관광 방문객의 선호 체험 프로그램 분석
    이혜현 [2006]
  • 관광체험의 심리학적인 영향요인에 따른 관광만족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전영주 [2009]
  • 공정여행으로서 농촌관광 태도 및 만족과 참여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농촌체험마을 방문객을 대상으로 -
    강성진 [2015]
  • ‘농촌관광 체험프로그램 유형에 따른 선택속성과 농촌관광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찬성 [2016]
  • Work and/or Fun :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Sheth JN [1991]
  • Welcome to the experience economy
  • Value dimensions,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loyalty : an investigation of university students, travel behaviour
  • The effect of dynamic retailexperiences on experiential perceptions of value : an internet and catalog comparison
  • The Role of Customer Experience, Food Healthiness, and Value for Revisit Intension in Grocerant
    Yoo, S. R. [2020]
  • The Nature of Human Value
    Rokeach, M. [1973]
  • The Influence of in-Store Experiential Events on Shopping Value Perceptions and Shopping Behaviour
    Sands, S. [2008]
  • The Experience Economy: Work is Theatre and Every Business a Stage
  • Runal Tourism in Israel
  • Reflections on gaining competitive advantage through customer value
  • Pricing: Making Profitable Decision
  • Pine과 Gilmore의 체험요소가 농촌관광객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후석 [2015]
  • New service development
    Gupta, S. [2000]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2009]
  • Measuring experience economy concepts : Tourism applications
    Oh, H. [2007]
  • Identifying the Dimensions of the Experience Construct:Development of the Model
  • Experiential marketing
    Schmitt, B. [1999]
  • Experience quality,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for heritage tourists
    Chen, C. [2010]
  • Experience Marketing: A Review and Reassessment
    Tynan, C. [2009]
  • Effe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Brand Experience on the Web: Brand Familiarity, Satisfaction, and Brand Trust
    Ha, H. Y. [2005]
  • Dimensions of cruisers’ experiences,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commend
    Hosany, S. [2010]
  • Customer Value-A Framework for Analysis and Research,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 Customer Value and Auto Ethnography: Subjective Personal Introspection and the Meanings of a Photograph Collection
  • Consu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 Consumer Perception of Value:Literature Review and a New Conceptual Framework
  • Brand Experience: What is It? Dose It Affect Loyalty?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Cronin, J. [2000]
  • A longitudinal analysis of the impact of service changes on customer attitudes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 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 [1992]
  • 2012 여수엑스포 방문객의 체험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
    송학준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