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광고 종류에 따른 골퍼들의 광고 신뢰도, 호감도, 만족도 그리고 구전의도의 차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중심으로

최철환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미디어광고 종류에 따른 골퍼들의 광고 신뢰도, 호감도, 만족도 그리고 구전의도의 차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fluencer marketing
  • Liking
  • Reliability
  • satisfaction
  • word of mouth
  • 구전 의도
  • 만족도
  • 신뢰도
  • 인플루언서 마케팅
  • 호감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42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