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미디어광고 종류에 따른 골퍼들의 광고 신뢰도, 호감도, 만족도 그리고 구전의도의 차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중심으로
최철환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철환
제어번호
106936486
학술지명
한국스포츠학회지
권호사항
Vol. 18 No. 2 [ 2020 ]
발행처
한국스포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19 ( 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Influencer marketing
Liking
Reliability
Satisfaction
Word of mouth
구전 의도
만족도
신뢰도
인플루언서 마케팅
호감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7,418)
satisfaction 3,196건
만족도 1,987건
Reliability 965건
신뢰도 811건
구전 의도 270건
word of mouth 79건
인플루언서 마케팅 47건
호감도 40건
Influencer marketing 17건
Liking 6건
인용/피인용
미디어광고 종류에 따른 골퍼들의 광고 신뢰도, 호감 ...
' 미디어광고 종류에 따른 골퍼들의 광고 신뢰도, 호감도, 만족도 그리고 구전의도의 차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Influencer marketing
Liking
Reliability
satisfaction
word of mouth
구전 의도
만족도
신뢰도
인플루언서 마케팅
호감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42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Influencer marketing
18
0
0.0%
Liking
7
0
0.0%
Reliability
966
0
0.0%
satisfaction
3,197
0
0.0%
word of mouth
80
0
0.0%
구전 의도
271
0
0.0%
만족도
1,988
0
0.0%
신뢰도
812
0
0.0%
인플루언서 마케팅
48
0
0.0%
호감도
41
0
0.0%
계
7,42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