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한국에 진출한 중국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하이디라오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한국에 진출한 중국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하이디라오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Quality of service
  • brand loyalty.
  • 고객만족
  • 브랜드 충성도
  • 서비스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3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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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한국에 진출한 중국 프랜차이즈 외식업체 하이디라오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한식당의 선택속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미 [2013]
  • 푸드코트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의 관계분석 연구 -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
    조우형 [2016]
  • 패밀리레스토랑의 추가마케팅믹스가 고객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연 [2007]
  •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이정실 [2003]
  •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신뢰와 몰입이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손일락 [2005]
  •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 고객의 서비스 품질이 선택 속성과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조용범 [2009]
  • 캐주얼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류형서 [2015]
  • 카지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필리핀 Casino Widus를 중심으로
    김동준 [2012]
  • 지식서비스 산업에서 리더십 유형과 서비스품질 속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양창봉 [2012]
  • 중국외식시장에서 내부마케팅이 서비스 스케이프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하이디라오 이용자를 중심으로
    박지영 [2016]
  • 중국 진출 한국 프랜차이즈 외식산업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왕신 [2017]
  • 일식레스토랑 고객의 선택속성이 판매촉진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경철 [2005]
  • 외식전문점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민물장어전문점에 대한 가격공정성의 조절효과
    김기중 [2019]
  •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홍철 [2004]
  • 외식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실치즈피자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
    강병남 [2008]
  • 외식업체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과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도경록 [2018]
  • 외식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호 [2010]
  •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지선 [2008]
  • 배달전문 외식업체의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브랜드이미지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피자전문점을 대상으로
    문성식 [2009]
  • 레스토랑 유형에 따라 서비스 품질이 태도적, 행동적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안성식 [2011]
  •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문혜영 [2016]
  • 냉면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신뢰,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전진영 [2015]
  • “SERVQUAL모형의 활용실태 및 개선방안”
    이강 [2004]
  • The Service-profit chain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 SERVQUAL :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Exploring the concept of loyalty in services in the services challenge: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