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패션브랜드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표현 특성 및 경향

최원선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럭셔리 패션브랜드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표현 특성 및 경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aracteristic
  • fashion brand
  • flagshipstore
  • luxury
  • visual merchandising
  • vmd
  • 럭셔리
  • 특성
  • 패션 브랜드
  • 플래그십 스토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40 0

0.0%

' 럭셔리 패션브랜드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표현 특성 및 경향' 의 참고문헌

  • 협업 촉진전략 CPS를 활용한 백화점 VMD에 관한 연구
    박지혜 [2016]
  • 포괄적 비주얼 머천다이징 평가에 의한 럭셔리 브랜드 매장의 현상 분석 -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최원선 [2020]
  • 파리, 뉴욕, 도쿄, 서울, 상해의 다섯 개의 글로벌 도시별 메종 에르메스 플래그쉽 스토어 패션 윈도우 디스플레이 비교분석
    전상 [2017]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전략에 기초한 VMD특성 활성화 방안 - 뷰티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정민경 [2015]
  • 커피전문점의 VMD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Fishbein태도 모델을 이용하여
    송병화 [2016]
  • 체험 제공 수단과 VMD 구성요인의 상관성 중요도 사례 연구 -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
    김운걸 [2019]
  • 체험 마케팅을 적용한 홈퍼니싱 매장의 VMD에 관한 연구
    김혜린 [2018]
  • 증강현실이 적용된 체험적 VM의 유형 및 특성분석에 관한 연구
    최원선 [2014]
  • 주얼리 매장의 VMD 구성요소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병선 [2015]
  • 점포속성을 반영한 포괄적 VMD의 평가지표 연구 - 시내 면세점을 중심으로
    최원선 [2019]
  • 인터랙티브 디자인 도입에 따른 VMD기능 재정의에 관한 연구
    김영란 [2015]
  • 스페이스 마케팅 요소를 적용한 백화점 VMD에 관한 연구
    차지은 [2018]
  • 상품연출과 진열
    이랑주 [2013]
  • 브랜드 아이덴티티 관리를 통한럭셔리 브랜드 재활성 전략 연구 - 기호학적 의미생성, 의미전달 관점 중심으로
    김효인 [2018]
  • 브랜드 경험과 지각된 진정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 향 -럭셔리 브랜드와 SPA 브랜드 비교
    김소은 [2016]
  • 백화점 쇼윈도 디스플레이 오브제에 나타나는 현상학적 특성 연구
    민경훈 [2017]
  • 명품 패션 제품의 브랜드 일치성과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Self-Construal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정현 [2017]
  • 럭셔리 패션브랜드의 아트 마케팅 성과
    정정희 [2018]
  • 럭셔리 패션브랜드의 VMD에 나타난 VP특성
    김지영 [2018]
  • 럭셔리 패션 멀티 레이블 스토어의 마케팅 전략 연구 : 여성 상품구성 중심으로
    오주원 [2009]
  • 럭셔리 브랜드경영
  • 럭셔리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쇼윈도우에 나타난 아트 콜라보레이션의 디자인 특성연구
    강아름 [2018]
  • 뉴욕 맨해튼 리테일 스토어의 VMD전략 특성 분석
    최원선 [2015]
  • 글로벌 브랜드의 비주얼 머천다이징을 활용한 브랜드 경험 분석
    김나연 [2019]
  • 고객체험의 경제학
  • https://www.interbrand.com/best-brands/best-global-brands/2019/ranking/
  • https://www.chanel.com/ko_KR/
  •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2076698&cid=41810&categoryId=41812
  •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1394832&cid=42821&categoryId=42821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oid=025&aid=0002905150
  • https://kr.louisvuitton.com/kor-kr/homepage
  • http://www.fashionbiz.co.kr/TN/?cate=2&recom=2&idx=164896
  • http://www.apparelnews.co.kr/news/news_view/?idx=179703&cat=CAT160
  • http://maisondosanpark.hermes.com/ko/
  • http://luxmen.mk.co.kr/view.php?sc=51100002&cm=Cover%20Story&year=2019&no=65294&relatedcode=&searchEconomyHosu=101
  • Visual merchandising
    이주영 [2009]
  • Visual Merchandising & Display
    심낙훈 [2015]
  • VMD구성요인에 따른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쇼룸 특성 연구
    홍준의 [2018]
  • IPA를 이용한 백화점 식품관의 VMD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정소진 [2015]
  • Consumer Rapport to Luxury: Analyzing Complex and Ambivalent Attitudes
    Dubois, B.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