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의 모방소비가 부정적 감정과 구매단절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에서의 모방소비가 부정적 감정과 구매단절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NS consumer
  • SNS 소비자
  • bandwagon consumption
  • negative emotion
  • purchase discontinuation
  • switching intention
  • 구매단절
  • 모방소비
  • 부정적감정
  • 전환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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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NS에서의 모방소비가 부정적 감정과 구매단절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패션제품 중독구매성향이 구매 후 감정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진화 [2011]
  • 패션제품 구매 후 경험하는 ‘후회' 감정에 대한 탐색적 연구
    조남혜 [2012]
  • 충동구매 후의 정서상태가 쇼핑 재 행동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과 감각추구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손해경 [2012]
  • 충동구매 메커니즘에 관한 연구
    서문식 [2014]
  • 청소년의 인터넷 아이템의 구매실태 및 충동, 모방, 과시소비 성향
    정은영 [2007]
  •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충동구매성향이 긍정적, 부정적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은진 [2011]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회복 실패와 패션 소비자의 회복 불만족, 구매단절의도 및 부정적 구전의도에 관한 연구
    김종욱 [2018]
  • 인터넷 쇼핑몰 유형별 패션 소비자의 불확실성, 후회경험 및부정적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은진 [2013]
  • 인스타그램의 성장, SNS로 집중되는 쇼핑, N.Contents, 10
  • 욕구인식과 인지적 노력에 근거한 의류상품 비계획구매 의사결정과정
    진현정 [2009]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의 관계단절행동
    서문식 [2010]
  • 심리학이 소비자에게 가르쳐준 것들
    Beom, S. [2013]
  • 소비자의 습관적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은경 [2015]
  • 소비자 후회: 사후가정사고의 영향 및 후회해소노력이 구매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은화 [2006]
  • 성인의 아동에 대한 모방이 아동의 친사회적 도움 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진희 [2008]
  • 서비스접점에서 발생한 부정적 감정이 고객의 관계단절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문식 [2006]
  • 사회적 거리, 자기해석, 독특성 욕구가소유물 모방으로 인한 피모방자의 감정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진아 [2015]
  • 반소비주의(Anti-Consumerism) 문화의 특징과 영향에 관한 연구 -캠페인 사례 분류를 중심으로-
    박지운 [2015]
  • 무의식적 구매결정의 심리적 메커니즘
    성영신 [2007]
  • 무엇이 소비를 후회스럽게 하는가? - 자기조절능력과 비이성적 소비행동을 중심으로
    유현정 [2012]
  • 모방구매성향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진옥 [2009]
  • 모바일 쇼핑에서 충동구매와 후회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정보통제력, 가격민감도, 과잉확신을 중심으로
    박철 [2014]
  • 마케팅은 왜 ‘마이크로인플루언서’에 주목하는가
  • 레스토랑 관련 행동 모방 연구 - ‘맛집’ 검색과 방문을 중심으로 -
    서선희 [2018]
  • 나르시시스트는 가까운 타인의 패션제품 모방 구매에 어떻게 대처하는가? -모방자의 사회적 지위에 따른 차별화 전략-
    김응태 [2018]
  • ‘They’re really profound women, they’re entrepreneurs’: Conceptions of authenticity in fashion blogging
    Marwick, A. [2013]
  • Yielding to Temptation: Self‐Control Failure, Impulsive Purchasing, and Consumer Behavior
  • Unconscious mental processes in consumer choice: Toward a new model of consumer behavior
  • Types of Customer Relationship Ending Processes
  • Trend Korea 2017
    Kim, R. [2016]
  • The structure and determinants of complaint behavior on consumer’s purchase loyalty
  • The selfish gene
    Dawkins, R. [2010]
  • The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 guilt and shopping behavior
    Bei, L. T. [2007]
  • The Influence of Anticipating Regret and Responsibility on Purchase Decisions
  • Socially responsible consumer behavior? Exploring used clothing donation behavior
  • Shopping life of millennial, L point
  • Self-image – is it in the bag? A qualitative comparison between “ordinary” and “excessive” consumers
  • SNS shopping fills the gap in the first generation social commerce
  • Relations among emotion, appraisal, and emotional action readiness
  • On Making the Right Choice: The Deliberation-Without-Attention Effect
  • How brands can connect with Gen Z through social media marketing
  • E-commerce damage spikes using SNS
  • Coping with guilt and shame in the impulse buying context
    Sunghwan Yi [2011]
  • Consumer's doppelganger: A role model perspective on intentional consumer mimicry
  • Can fashion blogs function as a marketing tool to influence consumer behavior? Evidence from Norway
  • C generation: Invest to connected generation
  • Beyond valence in customer dissatisfaction
  • Between the mass and the class: Antecedents of the “bandwagon” luxury consumption behavior
  • Bandwagon, Snob, and Veblen Effects in the Theory of Consumers' Demand
  • After the binge the hangover
  • A study on the propensity to consume of college student consumers according to their SNS uses
    Kim, K. [2015]
  • A process theory of relationship ending
  • A Theory of Regret Regulation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