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인스타그램의 이용동기가 서비스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에스테틱 인스타그램의 이용동기가 서비스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sthetic
  • Instagram
  • Recommantion Intention
  • Service Satisfaction
  • s-ns
  • 서비스 만족
  • 소셜 미디어
  • 에스테틱
  • 인스타그램
  • 추천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87 0

0.0%

' 에스테틱 인스타그램의 이용동기가 서비스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 서비스품질이서비스가치와 추천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 연구
  • 패션인스타그램 이용동기와특성이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은경 [2016]
  • 패션 소셜커머스의 사이트 특성과 SNS 주관적 규범이 소셜커머스 태도 및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윤진 [2012]
  • 커피전문점 인스타그램의 상호작용성과 사회적 실재감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성희 [2018]
  • 인스타그램의 브랜드 콘텐츠 정보성과 감성성, 정보원 신뢰도가 콘텐츠태도와 제품태도, 구전, 검색,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재화 [2017]
  • 인스타그램에서 브랜드 화장품 정보제공 유형에 따른 이용자의 태도 분석
    옥여원 [2018]
  • 인스타그램 뷰티 브랜드의 콘텐츠와 시각적 표현방식에 관한 연구
    박병덕 [2018]
  • 이미지 기반 SNS의 특성이 외식업체 브랜드에 대한 구전, 태도, 방문, 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전지혜 [2016]
  • 에스테틱샵의 서비스품질이 가격공정성 지각과 고객만 족 및 재방문 의도,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광희 [2013]
  • 소셜커머스 소비자와 미용서비스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 조사 연구
    추소원 [2015]
  • 소셜미디어쇼핑 이용 실태조사
  • 빅데이터 시대! SNS 의 진화와 공공정책
  •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특성이뷰티서비스 구매행동과 위험지각에 미치는 영향
    정순희 [2018]
  • 뷰티제품의 소셜 인플루언서 이미지가 기업이미지 및 제품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유승아 [2018]
  • 뷰티샵별 고객성격에 따른 서비스품질과 만족도 및 재방문 에 관한 연구
    박은정 [2011]
  • 미용 관련 SNS 정보품질과 만족도 및 충성도 분석
    이은지 [2017]
  • 네일샵 관련 인스타그램의 상호작용성, 정보성, 신뢰성, 호의적 소비자태도, 네일 샵 방문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초현실주의 상상적 이미지 분석에 관한 연구
    김정옥 [2017]
  • 글로벌 SNS 이용 현황과 시사점
    박병선 [2014]
  • SNS를 활용한 네일 서비스 품질인식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최성혜 [2018]
  • SNS를 통한 뷰티서비스의 정보수용태도가 이용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 치는 영향
    손지연 [2018]
  • SNS 뷰티서비스 정보특성이 정보만족, 구전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지선 [2019]
  • SNS 미용 정보품질과 고객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지송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