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에스테틱 인스타그램의 이용동기가 서비스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유진
한채정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유진
한채정
제어번호
106927954
학술지명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권호사항
Vol. 21 No. 2 [ 2020 ]
발행처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7-9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Esthetic
Instagram
Recommantion Intention
Service Satisfaction
S-NS
서비스 만족
소셜 미디어
에스테틱
인스타그램
추천의도
참고문헌( 22)
유사주제 논문( 2,577)
소셜 미디어 946건
s-ns 801건
추천의도 266건
Instagram 229건
인스타그램 206건
Service Satisfaction 59건
서비스 만족 55건
Esthetic 11건
에스테틱 3건
Recommantion Intention 1건
인용/피인용
에스테틱 인스타그램의 이용동기가 서비스만족 및 추 ...
' 에스테틱 인스타그램의 이용동기가 서비스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Esthetic
Instagram
Recommantion Intention
Service Satisfaction
s-ns
서비스 만족
소셜 미디어
에스테틱
인스타그램
추천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8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Esthetic
12
0
0.0%
Instagram
230
0
0.0%
Recommantion Intention
2
0
0.0%
Service Satisfaction
60
0
0.0%
s-ns
802
0
0.0%
서비스 만족
56
0
0.0%
소셜 미디어
947
0
0.0%
에스테틱
4
0
0.0%
인스타그램
207
0
0.0%
추천의도
267
0
0.0%
계
2,58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에스테틱 인스타그램의 이용동기가 서비스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 서비스품질이서비스가치와 추천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 연구
Cheng QIANWEN
[2019]
패션인스타그램 이용동기와특성이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은경
[2016]
패션 소셜커머스의 사이트 특성과 SNS 주관적 규범이 소셜커머스 태도 및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윤진
[2012]
커피전문점 인스타그램의 상호작용성과 사회적 실재감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성희
[2018]
인스타그램의 브랜드 콘텐츠 정보성과 감성성, 정보원 신뢰도가 콘텐츠태도와 제품태도, 구전, 검색,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재화
[2017]
인스타그램에서 브랜드 화장품 정보제공 유형에 따른 이용자의 태도 분석
옥여원
[2018]
인스타그램 뷰티 브랜드의 콘텐츠와 시각적 표현방식에 관한 연구
박병덕
[2018]
이미지 기반 SNS의 특성이 외식업체 브랜드에 대한 구전, 태도, 방문, 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전지혜
[2016]
에스테틱샵의 서비스품질이 가격공정성 지각과 고객만 족 및 재방문 의도,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광희
[2013]
소셜커머스 소비자와 미용서비스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 조사 연구
추소원
[2015]
소셜미디어쇼핑 이용 실태조사
서울시 전자상 거래센터
빅데이터 시대! SNS 의 진화와 공공정책
한국정보화진흥원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특성이뷰티서비스 구매행동과 위험지각에 미치는 영향
정순희
[2018]
뷰티제품의 소셜 인플루언서 이미지가 기업이미지 및 제품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유승아
[2018]
뷰티샵별 고객성격에 따른 서비스품질과 만족도 및 재방문 에 관한 연구
박은정
[2011]
미용 관련 SNS 정보품질과 만족도 및 충성도 분석
이은지
[2017]
네일샵 관련 인스타그램의 상호작용성, 정보성, 신뢰성, 호의적 소비자태도, 네일 샵 방문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초현실주의 상상적 이미지 분석에 관한 연구
김정옥
[2017]
글로벌 SNS 이용 현황과 시사점
박병선
[2014]
SNS를 활용한 네일 서비스 품질인식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최성혜
[2018]
SNS를 통한 뷰티서비스의 정보수용태도가 이용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 치는 영향
손지연
[2018]
SNS 뷰티서비스 정보특성이 정보만족, 구전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지선
[2019]
SNS 미용 정보품질과 고객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지송
[2018]
' 에스테틱 인스타그램의 이용동기가 서비스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