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ctogloss를 통한 다단어표현 지각 능력 향상에 대한 연구 – 한국대학생 독일어 학습자의 듣기수행을 중심으로

이미영 2020년
논문상세정보
' Dictogloss를 통한 다단어표현 지각 능력 향상에 대한 연구 – 한국대학생 독일어 학습자의 듣기수행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ehrwortausdrücke
  • chunks
  • deutschalsfremdsprache
  • wortschatz
  • 다단어표현
  • 딕토글로스
  • 어휘학습
  • 외국어로서의독일어
  • 청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2 0

0.0%

' Dictogloss를 통한 다단어표현 지각 능력 향상에 대한 연구 – 한국대학생 독일어 학습자의 듣기수행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습자문법과 독일어 교육에서 이의 실현 방안
    김옥선 [2006]
  • 외국어로서의 독일어 학습에서의 연어능력 - 오류분석과 쓰기능력 향상을 위한 교수안
    이원경 [2012]
  • 성인 독일어 학습자의 말덩어리 학습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
    이미영 [2019]
  • 韓國語 學習者들의 連語 誤謬 연구-러시아어 母語 학습자의 ‘體言+用言’ 형태의 誤謬를 중심으로-
    양수향 [2006]
  • Zwischenräume: Lexikon und Grammatik im Deutschen als Fremdsprache
    Hulbert, J. [2015]
  • Wortverbindungen – mehr oder weniger fest
  • The Tesol Encyclopedia of English Language Teaching Volume V
  • Sprachgebrauchmuster: Korpuslinguistik als Methode der Diskurs- und Kulturanalyse
  • New perspectives on grammar teaching in second language classrooms
    Ellis, R. [2002]
  • Lexicographica 24
  • Lexicographica 24
    Steyer, K. [2008]
  • Lexical Approach Activities: A revolutionary way of teaching
  • Language and communication
    Pawley, A. [1983]
  • Kollokationen und Fremdsprachenlernen. Imitation und Kreation, Figur und Hintergrund
  • Förderung der Chunkbildung bei erwachsenen DaF-Lernern in Korea. XVI
    Lee, H. [2017]
  • Focus on form in classroom second language acquisition
    Doughty, C. [1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