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 중재프로그램을 활용한 발달지체유아에 대한 실험연구의 동향 및 질적 지표 분석

송미정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놀이 중재프로그램을 활용한 발달지체유아에 대한 실험연구의 동향 및 질적 지표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ildren with developmental delay
  • Play-program intervention
  • Qualitative indicator
  • trend analysis
  • 놀이 중재 프로그램
  • 동향 분석
  • 발달지체 유아
  • 실험 연구
  • 질적지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62 0

0.0%

' 놀이 중재프로그램을 활용한 발달지체유아에 대한 실험연구의 동향 및 질적 지표 분석' 의 참고문헌

  • 특수교육대상 아동을 위한 역할놀이 중재 관련 연구 동향 분석
    강민채 [2012]
  • 지적장애 유·초등학생의 의사소통 증진을 위한 단일대상연구 동향 및 질적 지표 분석
    송미정 [2018]
  • 전통놀이가 발달지체유아의 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효과
    최수임 [2010]
  • 장애 영유아 놀이 관련 연구의 동향과 과제 -2017년까지 국내 전문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을 중심으로-
    강성리 [2018]
  • 자폐 범주성 장애인을 위한 시각적 지원 중재 연구의 동향 및 질적평가지표에 의한 분석 - 국내외 단일대상연구를 중심으로
    이지연 [2016]
  • 유아 다문화교육 실험 연구 동향 및 질적평가지표에 의한 분석
    김지영 [2017]
  • 연령에 따른 유아의 놀이성과 유치원 적응 관계에서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매개효과 분석
    송준석 [2016]
  • 발달지체유아를 위한 문제행동 중재 단일대상연구의 동향 및 질적 지표 분석
    송미정 [2019]
  • 발달지체 유아를 대상으로 한 단일대상연구 문헌의 연구 방법 분석
    김유리 [2011]
  • 발달지체 유아를 대상으로 언어중재를 적용한국내 실험연구의 동향 및 질적 평가지표 분석
    김진호 [2018]
  • 놀이, 발달, 유아교육
  • 긍정적 행동지원 관련 단일 대상 연구의 동향 및 질적 지표에 의한 연구방법의 분석
    김유리 [2015]
  • 국내 지적장애학생 대상 읽기중재 연구의 특징 및 질적 지표 분석
  • 국내 수학중재 단일대상 연구 동향 및 질적평가지표에 의한 분석
    남혜진 [2015]
  • 「Special Education Act for the Disabled」 Explaining Material, 57
  • Trends Analysis on Experimental Studies of Play Based Intervention for Children with ADHD
    Jang, H. J. [2017]
  • Towards Homoludens, a toddler playing
    Lim, S., J. [2019]
  • Symbolic play in autistic, Down’s and normal children of equivalent mental age
  • Strategies for the Child-find, Screening, Diagnosis and Evaluation of Infants and Preschoolers with Disabilities
    Lee, M., S. [2001]
  • Special Education Act for the Disabled
  • Single Subject Research
    Lee, S. Y. [2012]
  • Prosocial development in children
    Honig, A. S [1982]
  • Program Development in Special Education
    Wehman, P. [1981]
  • Handbook of early childhood intervention
  • Effect of role-taking experience on role-taking empathy, altruism, and aggression
  • Early intervention early childhood specid education: Recommended practices
    Neisworth [1996]
  • Council for exceptional children standards for evidence-based practices in special education
  • CEC’s standards for classifying the evidence base of practices in special education
    Cook, B. G. [2015]
  • 2019 revised Nuri course play understanding materials
  • 2019 revised Nuri course comment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