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과 교육과정의 작문 영역 성취기준 상세화 방안

이재승 2020년
논문상세정보
' 국어과 교육과정의 작문 영역 성취기준 상세화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hievement criteria
  • Learning factors
  • genre
  • korean language curriculum
  • 국어교육과정
  • 성취기준
  • 성취기준 상세화
  • 작문 영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21 0

0.0%

' 국어과 교육과정의 작문 영역 성취기준 상세화 방안' 의 참고문헌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개정(시안)연구 개발
    허경철 [2005]
  • 성취기준 질 제고를 위한 국제 비교 연구
    김종윤 [2018]
  • 미래 사회 대비 국가 수준 교육과정 방향 탐색-국어
    서영진 [2013]
  • 국어과 교육과정 “내용 성취기준”의 진술 방식에 대한 비판 적 고찰
    서영진 [2013]
  • 교과 교육과정 개정 방향 연구
    이광우 [2014]
  • Performance assessment and standards-based curricula: the achievement cycle
  • How to Assess Authentic Learning
    Burke, K. [1999]
  • Academic Standards for California’s schools
  • 2015 개정 교과 교육과정 시안 개발 연구
    김창원 [2015]
  • 2007년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 내용의 상세화 원리 체계화 연구
    이경화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