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Youtube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엄성원 2020년
'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Youtube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 Awareness
  • In-stream Advertising
  • Text Mining
  • YouTube Advertising
  • Youtube 광고
  • opinion-mining
  • 소비자 인식
  • 오피니언마이닝
  • 인스트림 광고
  • 텍스트 마이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38 0

0.0%

'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Youtube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의 참고문헌

  • 한국 영화의 흥행성과 결정요인 분석: 2012년 개봉 상업영화를 중심으로
    김상호 [2014]
  • 인터넷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 회피에 대한 연구 - 유튜브 이용자를 중심으로 -
    최승우 [2015]
  • 영화 리뷰 감성분석을 위한텍스트 마이닝 기반 감성 분류기 구축
    김유영 [2016]
  • 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이경렬 [2016]
  • 스마트폰 모바일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의 정보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최민학 [2017]
  • 빅데이터 분석의 기술마케팅 활용에 관한 연구 : 잠재 수요기업 발굴을 중심으로
    전채남 [2013]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부산의 특급호텔과 비즈니스호텔의 의미연결망 분석에 관한 연구
    반현정 [2019]
  • 모바일 광고시장의 현황분석 및 전망
    이은민 [2015]
  • 모바일 광고 특성이 모바일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창 [2015]
  • 광고소비자의 광고인식에 대한 유형 분석에 관한 연구
    정성호 [2005]
  •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이운형 [2016]
  • Using big data as a window into consumers’ psychology
    Matz, S. C [2017]
  • U. S. Patent Application No. 12/234,313
  • Thumbs up or thumbs do wn? Semantic orientation applied to unsupervis ed classification of reviews
  • Support vector m achine active learning with applications to text classification
    Tong, S [2001]
  • Sensation seeking, message sensation value, and drug us e as mediators of PSA effectiveness
  • Scalable detection of partial near-duplicate videos by visual-temporal consistency
    Tan, H. K [2009]
  • SNS 광고 속성에 따른 SNS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SNS 광고 인식 및 침입성 인식을 중심으로
    장육제 [2019]
  • Public Assessment of TV Advertising : Faint Praise and Harsh Criticism
    Mittal, B. [1994]
  • Pr edicting the future with social media
    Asur, S [2010]
  • Personal involvement as a determinant of argument-based persuasion
  • November), Mining opinion holders and opinion patterns in US financial statement s
    Chen, C. L [2011]
  • Nanostructured Pt-alloy electrocatal ysts for PEM fuel cell oxygen reduction reacti on
    Bing, Y [2010]
  • Multim edia tool as a predictor for social media advert ising-a YouTube way
    Gupta, H [2017]
  • Mining product reput ations on the web
    Morinaga, S [2002]
  • Learning subjective adjectives from corpora
    Wiebe, J [2000]
  • Here’s the beef : Factors, determinants, and segments in consumer criticism of advertising
  • Google to acquire YouTube for $1.65 billion
  • Customer Engagement Behavior : Theoretical Foundations and Research Directions
  • Custome r engagement marketing
  • BUSINESS INTELLIGENCE AND ANALYSIS OF SELLING IN RETAIL/POSLOVNA INTEL IGENCIA I ANALIZA PRODAJE U MALOPR ODAJI
    Bijaksic, S [2014]
  • Advertisi ng in America
    Bauer, R. A [1968]
  •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아이코닉 건축과 장소 브랜딩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양지윤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