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내 골프선수 후원을 통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이미지 일치성이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현우
윤다연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현우
윤다연
제어번호
106921297
학술지명
골프연구
권호사항
Vol. 14 No. 2 [ 2020 ]
발행처
한국골프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3-205 ( 1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KDC
69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Sports Sponsorship
Brand Image
Image Congruence
GolfPlayer
골프선수
브랜드 이미지
스포츠 스폰서십
이미지 일치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41)
브랜드 이미지 543건
Brand Image 307건
골프선수 38건
이미지 일치성 20건
스포츠 스폰서십 14건
golfplayer 10건
Sports Sponsorship 9건
인용/피인용
국내 골프선수 후원을 통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이 ...
' 국내 골프선수 후원을 통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이미지 일치성이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Sports Sponsorship
Brand Image
Image Congruence
golfplayer
골프선수
브랜드 이미지
스포츠 스폰서십
이미지 일치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4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Sports Sponsorship
10
0
0.0%
Brand Image
308
0
0.0%
Image Congruence
1
0
0.0%
golfplayer
11
0
0.0%
골프선수
39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스포츠 스폰서십
15
0
0.0%
이미지 일치성
21
0
0.0%
계
94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