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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통업체 브랜드 이용 정도 및 점포 충성도 -패널 데이터 활용 및 관리 체계-
이라경
김상덕
성민
박진용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라경
김상덕
성민
박진용
제어번호
106920935
학술지명
유통물류연구
권호사항
Vol. 7 No. 2 [ 2020 ]
발행처
한국유통물류정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22 ( 1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FMCG
PB share
PB 이용도
Loyalty
Panel Data Analysis
Private Brand
유통업체 브랜드
충성도
패널자료 분석
참고문헌( 26)
유사주제 논문( 1,696)
loyalty 837건
충성도 660건
panel data analysis 109건
패널자료 분석 38건
private brand 32건
유통업체 브랜드 15건
FMCG 3건
PB share 1건
PB 이용도 1건
인용/피인용
유통업체 브랜드 이용 정도 및 점포 충성도 -패널 데 ...
' 유통업체 브랜드 이용 정도 및 점포 충성도 -패널 데이터 활용 및 관리 체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FMCG
PB share
PB 이용도
loyalty
panel data analysis
private brand
유통업체 브랜드
충성도
패널자료 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0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FMCG
4
0
0.0%
PB share
2
0
0.0%
PB 이용도
2
0
0.0%
loyalty
838
0
0.0%
panel data analysis
110
0
0.0%
private brand
33
0
0.0%
유통업체 브랜드
16
0
0.0%
충성도
661
0
0.0%
패널자료 분석
39
0
0.0%
계
1,70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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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통업체 브랜드 이용 정도 및 점포 충성도 -패널 데이터 활용 및 관리 체계-'
의 참고문헌
패널 자료 분석을 활용한 유통업자 상표 이용도와 점포 충성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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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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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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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진용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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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성
[2004]
Who Benefits from Store Brand Entry?
Pauwels, K.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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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ch, S. J.
[1993]
Unequally Spaced Panel Data Regressions with AR(1)Distuebances
Baltagi, B. H.
[1999]
The State of Private Label around the World, Nielsen Report
Nielsen, A. C.
[2014]
Store Brand and Store Loyalty : The Moderating Role of Store Brand Positioning
Martos-Partal, M.
[2011]
Some tests of specification for panel data : Monte Carlo evidence and an application to employment equations
Arellano, M.
[1991]
Role of Retailer Positioning and Product Categor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tore Brand Consumption and store Loyalty
González-Benito, Ó.
[2012]
Private-Label Use and Store Loyalty
Ailawadi, K. L.
[2008]
Private Labels and the Channel Relationship : A Cross-Category Analysis
Narasimhan, C.
[1998]
Private Label Share, Branding Strategy and Store Loyalty
Ngobo, P. V.
[2011]
Principle of STATA
Min, I. S.
[2012]
Moderating Effects of the Relationship between Private Label Share and Store Loyalty
Koschate-Fischer, N.
[2014]
Lecture of Panel Data
Han, C. L.
[2017]
Initial conditions and moment restrictions in dynamic panel data models
Blundell, R.
[1998]
Grocery Generics : An Extension of the Private Label Concept
McGoldrick, P. J.
[1984]
Economic Analysis of Panel Data
Baltagi, B. H.
[2008]
Econometric Analysis of Cross Section and Panel Data
Wooldridge, J. M.
[2010]
Do Store Brands Aid Store Loyalty?
Seenivasan, S.
[2016]
Consumer Report of Private Brand and No Brand
Trend Monitor
[2016]
Another look at the instrumental variable estimation of error-components models
Arellano, M.
[1995]
An Empirical Analysis of the Determinants of Retail Margins : The Role of Store-Brand Share
Ailawadi, K. L.
[2004]
A Finite Sample Correction for the Variance of Linear Efficient Two-step GMM Estimators
Windmeijer, F.
[2005]
' 유통업체 브랜드 이용 정도 및 점포 충성도 -패널 데이터 활용 및 관리 체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