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카페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감정의 매개효과

' 디저트 카페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감정의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havioral intention
  • Emotional consumer
  • actual self-congruity
  • idealself-congruity
  • self-congruity
  • 소비감정
  • 실제적 자아일치성
  • 이상적 자아일치성
  •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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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저트 카페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감정의 매개효과' 의 참고문헌

  • 호텔고객의 인지적, 감정적, 감각적 경험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도희 [2012]
  • 호텔 브랜드 이미지가 자아일치성,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송기현 [2018]
  •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소비감정 및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연구-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
    박정하 [2013]
  • 호텔 뷔페 레스토랑 이미지, 소비감정,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박정하 [2013]
  • 호스피탈리티 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소비자-브랜드관계품질과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를 대상으
    윤태환 [2011]
  • 항공사의 브랜드 개성-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충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주아 [2014]
  • 한식당 선택 시 인지된 위험 지각이 고객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
    안현애 [2010]
  • 한식 디저트카페의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헌철 [2019]
  • 프레스티지 유아복 구매시 부모의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긍정적 소비감정과 브랜드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조혜민 [2006]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자아일치성이기능적 일치성, 가치 그리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은정 [2015]
  •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감성체험이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은수 [2003]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에 따른 이용고객의 자아일치성과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권나경 [2014]
  • 커피전문점의 디저트 메뉴품질이 점포선택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 [2012]
  • 커피전문점 이용자의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소비감정과 점포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안세희 [2012]
  •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브랜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 [2013]
  • 커피·디저트 산업의 작가 현황과 전망
  • 축제이미지-자아이미지 일치성이 관광객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축제 관여도를 매개변수로 -
    박양우 [2010]
  • 체인 커피전문점에 대한 지각된 자아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브랜드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용빈도와 구매금액의 조절효과
    전현모 [2019]
  • 체인 커피전문점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능적 일치성의 매개효과
    고정란 [2019]
  • 자아일치성이 기능적 일치성, 태도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김은정 [2014]
  • 자아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브랜드애착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디저트카페에서 호혜성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전태유 [2015]
  • 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경여 [2012]
  • 외식기업의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원혜영 [2008]
  • 외식기업 메뉴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가치지각 및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승익 [2011]
  • 와인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능적 일치성과 소비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해숙 [2015]
  • 와인 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해숙 [2016]
  • 온·오프라인 매장 쇼핑고객의 지배력, 환기, 즐거움 등 감정요인간의 인과관계와 이들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의 차이 분석
    이지훈 [2011]
  • 역사문화유적지의 교육성, 브랜드가치, 선택속성이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 는 영향
    정민채 [2009]
  •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장원용 [2016]
  • 식품업계 ‘디저트 전문매장’ 심혈 왜?
  • 스토어 브랜드의 개성과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최원수 [2009]
  • 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
    이학식 [2002]
  • 브랜드-자아 일치성, 브랜드-이벤트 일치성, 이벤트-자아 일치성이 소비자의 브랜드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동진 [2008]
  •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김태희 [2009]
  •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감정의 매개역할
    신형철 [2018]
  • 베이커리 구매채널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임성연 [2015]
  • 밥은 대충 때워도 디저트는 제대로 먹어야죠
  • 레스토랑의 체험마케팅의 속성과 감정반응, 브랜드태도, 행동의도간의 구조관계분석
    곽비송 [2015]
  • 레스토랑 서비스관련 심리반응 척도개발
    노영만 [2004]
  • 디저트카페의 소비경험이 만족과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한지수 [2017]
  • 디저트, 아웃소싱하라 - 품질·원가·트렌드 잡는 납품 디저트
  • 디저트 카페의 온라인 구전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범 [2019]
  • 디저트 카페의 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오준 [2017]
  • 디저트 카페의 물리적 환경과 고객가치, 소비감정, 행동의도 간의 관계연구
    신형철 [2019]
  • 디저트 카페 선택속성이 관계의 질,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균 [2015]
  • 대학생들이 지각한 아웃도어 웨어의 서비스품질과 소비감정 그리고 구매행동의도 간의 관계
    주형철 [2017]
  •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고객가치와 소비감정, 행동의도 형 성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이용자를 대상으로
    안세희 [2013]
  •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 일치성이 소비 삶의 질 평가 (PQOLI)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예방적 감정과 향상적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동진 [2011]
  • 국내 항공사의 관계혜택과 기업태도의 관계에서 소비감정의 매개효과 분석
    이은희 [2014]
  • 국내 디저트 시장 규모
  • 관광지 개성이 자아일치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허영은 [2016]
  • 관광목적지의 자아일치성이 기능적 일치성, 애착, 관계의 질 및 행동의도간 관계
    이정은 [2018]
  • 관광목적지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자아일치성과 팬쉽, 그리고 행동지속성과의 영향관계
    이정은 [2018]
  • 관광목적지-자아이미지 일치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객 만족과 목적지 선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도희 [2018]
  • 개인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요인이 이용고객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미 치는 영향과 성별 및 연령 차이검증
    강혜숙 [2017]
  • 『외식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의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패밀리 레 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이흥연 [2010]
  • Using Promotional Messages to Manage the Effects of Brand and Self-Image on Brand Evaluations
  • The effect of intensity of dissatisfaction on complaining behaviour
  • The effect of feeling state on evaluation of positive, neutral and negative stimuli when you accentuate the positive, Do you eliminate the negative?
    Isen, A. [1982]
  • The dimensionality of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 The Third-Order Factor Model을 활용한 디저트카페의 서비스 품질, 관계 품질, 그리고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디저트카페 ‘S’ 중심으로-
    박혜빈 [2017]
  • The Behavioral
  • Shopping motives, emotional states, and
    Dawson, S. [1990]
  • Self-congruity : Toward a theory of personality and cybernetics
  • 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r : A critical review
  • Self concept and product choice: An integrated perspective
  • Self Concept Ideal Self Concept and Consumer Purchase Intentions
  • Personality: Basic aspects and current research
    Epstein, S. [1980]
  •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 markets
  • MICE에서의 체험, 긍정적 감정, 관계품질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상동 [2013]
  • Good and bad shopping vibes : Spending and patronage satisfaction
  • Experiential marketing
    Schmitt, B. [1999]
  • Discriminant validity of a product-anchored self concept measure
    Belch, G. [1977]
  •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and satisfaction with a retail service
    Swan, J. E. [1981]
  • Direct and indirect effects of self-image congruence on brand loyalty
  • Delight by design : The role of hedonic versus utilitarian benefits
  • Cathartic complaining as a means of reducing consumer dissatisfaction
    Nyer, P. [1999]
  • Beyond valence in customer dissatisfaction: A review and new findings on behavioral responses to regret and disappointment in failed services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 Belief systems and the differential role of the self-concept
    Belch, G. [1978]
  • Assessing the Dimensionality and Structure of the Consumption Experience : Evaluation, Feeling, and Satisfaction
    Mano, H. [1993]
  • Affective reactions to consumption situations: A pilot investigation
    Derbaix, C. [1991]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