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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형식의 광고 메시지가 가장 효과적일까? 제품유형에 따라 달라지는 광고 표현방식과 문구색상의 효과
윤재현
김한구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재현
김한구
제어번호
106920296
학술지명
마케팅논집
권호사항
Vol. 28 No. 2 [ 2020 ]
발행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Advertising Expression Method
Product Attitude
Text Color
Product Type
광고 표현방식
문구색상
제품 유형
제품 태도
참고문헌( 41)
유사주제 논문( 331)
제품 유형 125건
제품 태도 105건
product type 64건
Product Attitude 33건
Advertising Expression Method 1건
Text Color 1건
광고 표현방식 1건
문구색상 1건
인용/피인용
어떤 형식의 광고 메시지가 가장 효과적일까? 제품유 ...
' 어떤 형식의 광고 메시지가 가장 효과적일까? 제품유형에 따라 달라지는 광고 표현방식과 문구색상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Expression Method
Product Attitude
Text Color
product type
광고 표현방식
문구색상
제품 유형
제품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Expression Meth ...
2
0
0.0%
Product Attitude
34
0
0.0%
Text Color
2
0
0.0%
product type
65
0
0.0%
광고 표현방식
2
0
0.0%
문구색상
2
0
0.0%
제품 유형
126
0
0.0%
제품 태도
106
0
0.0%
계
33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어떤 형식의 광고 메시지가 가장 효과적일까? 제품유형에 따라 달라지는 광고 표현방식과 문구색상의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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