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TikTok) 서비스에 대한 품질 인식이 이용자 만족과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상업성 인식의 효과

논문상세정보
' 틱톡(TikTok) 서비스에 대한 품질 인식이 이용자 만족과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상업성 인식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Service Quality
  • TikTok
  • User Satisfaction
  • commercialviability
  • continuance intention
  • 더우인
  • 상업성 인식
  • 이용자만족
  • 지속사용의도
  • 틱톡
  • 품질인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99 0

0.0%

' 틱톡(TikTok) 서비스에 대한 품질 인식이 이용자 만족과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상업성 인식의 효과' 의 참고문헌

  • 틱톡이 2019년 폭풍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
  • 정보기술수용모형(TAM)을 적용한 모바일 동영상 앱의 지속 적 이용 의도 연구
    남종훈 [2019]
  • 자기결정성 요인이 이용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루만이 [2019]
  • 온라인 서비스 지속사용의 이해와 예측 : 정보기술 산물 관점으로
    강영식 [2007]
  • 스마트폰의 품질 인식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이용 동기의 조절효과에 대한 고찰
    곽규태 [2011]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품질요인이 이용자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제홍 [2018]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품질요인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인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훈석 [2011]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품질이 관광객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만족을 매개로 하여
    박현지 [2012]
  • 서비스 품질경영 : 서비스 품질의 완벽 추구
    원석희 [2010]
  • 몰입이론을 통한 UGC의 지속적 사용과 정보공유에 관한 실증 연구: 중국 도우인(TikTok)을 대상으로
    이효예 [2019]
  • 넷플릭스(Netflix) 이용자의 지속적 이용의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과 대만의 이용자에 대한 국가 간 비교분석
    오이쥔 [2017]
  • 기대일치모형을 이용한 항공예약시스템의 지속사용의도 영향요인 고찰
    서필수 [2013]
  • 기대일치모델을 이용한 스마트폰 만족과 통합충성도에 관한 연구
    정지희 [2017]
  • 글로벌 OTT 서비스 이용자의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요인 연구 넷플릭스 사례를 중심으로
    유지훈 [2018]
  • 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KCSI와 KNPS를 중심으로
    이유재 [2010]
  • “UCC서비스의 콘텐츠 품질이 사용자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철호 [2009]
  • ‘미국산 카피캣’ 만든 중국 비디오앱 ‘틱톡’
  • Understanding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 : An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 Towards a Decomposed Expectation Confirmation Model of IT Continuance: The Role of Usability
  • The State of Research on Information Systems Success
    N. Urbach [2009]
  • 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nformation Systems Success : A Ten-Year Update
  • SNS의 인지된 상업성이 사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 이용자 분석을 토대로
    이주희 [2015]
  • SNS 품질 특성이 사용자 만족도와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병곤 [2014]
  • SNS 품질 특성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이 SNS 사용중단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피로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재용 [2015]
  • SNS 품질 및 이용 목적 관점에서의 SNS 이용 중단 의도
    이동주 [2018]
  • SNS 웹 사이트의 품질요인이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서우종 [2010]
  • Introduction to Mediation, Moderation, and Conditional Process Analysis:A Regression-Based Approach
    A. F. Hayes [2013]
  • Information Systems Success : The Quest for the Dependent Variable
  • IT 혁신제품 및 서비스의 지속사용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강영식 [2007]
  • Defining and Relating Prices, Perceived Quality and Perceived Value
  • A Cognitive Model for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