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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쓰기 교육에 정동(affect)이 갖는 함의에 관한 고찰 - 글쓰기 앱 ‘씀’ 사용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강연진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연진
제어번호
106920178
학술지명
작문연구
권호사항
Vol. 0 No. 45 [ 2020 ]
발행처
한국작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44 ( 3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affect
becoming
performance
writingexperience
글쓰기 경험
생성과 되기
수행
정동
참고문헌( 52)
유사주제 논문( 1,994)
performance 990건
정동 352건
affect 324건
수행 217건
becoming 99건
writingexperience 7건
글쓰기 경험 4건
생성과 되기 1건
인용/피인용
글쓰기 교육에 정동(affect)이 갖는 함의에 관한 고찰 ...
' 글쓰기 교육에 정동(affect)이 갖는 함의에 관한 고찰 - 글쓰기 앱 ‘씀’ 사용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ffect
becoming
performance
writingexperience
글쓰기 경험
생성과 되기
수행
정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0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ffect
325
0
0.0%
becoming
100
0
0.0%
performance
991
0
0.0%
writingexperience
8
0
0.0%
글쓰기 경험
5
0
0.0%
생성과 되기
2
0
0.0%
수행
218
0
0.0%
정동
353
0
0.0%
계
2,00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글쓰기 교육에 정동(affect)이 갖는 함의에 관한 고찰 - 글쓰기 앱 ‘씀’ 사용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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