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의 경험철학에 기반한 상상력의 의미에 대한 교육철학적 성찰

권정선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듀이의 경험철학에 기반한 상상력의 의미에 대한 교육철학적 성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emocracy
  • dewey
  • imagination
  • meaning
  • the education of imagination
  • 듀이
  • 민주주의
  • 상상력
  • 상상력 교육
  • 의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20 0

0.0%

' 듀이의 경험철학에 기반한 상상력의 의미에 대한 교육철학적 성찰' 의 참고문헌

  • 한국학술정보원
  • 하우 위 싱크 : 과학적 사고의 방법과 교육
    정회욱 [2011]
  • 인간이란 무엇인가
    Hume, D. [2009]
  • 영혼에 관하여
    Aristotle [2001]
  • 순수이성비판
    Kant, I. [1995]
  • 수업미적 경험과 초등교육: 듀이 예술철학을 중심으로
    양은주 [2004]
  • 상상력에 관한 연구 동향 및 유형 재탐색
    이하영 [2014]
  • 국립국어원 표준국어대사전.
  • 국가
    Plato [2015]
  • 교육의 도덕적 원리
    Dewey, J. [2016]
  • 경험으로서 예술 1, 2
    박철홍 [2016]
  • The School and Society
    송도선 [2016]
  • The Quest for Certainty. The Later Works, V. 4
    Dewey, J. [1929]
  • How We Think. The Later Works, V. 8
    Dewey, J. [1933]
  • Experience and Nature. The Later Works, V. 1
    Dewey, J. [1925]
  • Ethics. The Later Works, V. 7
    Dewey, J. [1932]
  • Democracy and Education. The Middle Works, V. 9
    Dewey, J.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