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가치창출(CSV)_공유가치창출(CSV) 전략이 반영된 제품-서비스 시스템(PSS)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 디자인의 메시지 유형의 활용을 중심으로 -

최보윤 2020년
논문상세정보
' 공유가치창출(CSV)_공유가치창출(CSV) 전략이 반영된 제품-서비스 시스템(PSS)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 디자인의 메시지 유형의 활용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essage Types
  • csv
  • pss
  • 공유가치창출
  • 메시지유형
  • 제품-서비스 시스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2 0

0.0%

' 공유가치창출(CSV)_공유가치창출(CSV) 전략이 반영된 제품-서비스 시스템(PSS)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 디자인의 메시지 유형의 활용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제품-서비스 통합 시스템 : 현황 및 연구방향
    김광재 [2011]
  • 정보디자인에서 메시지 유형이 정보전달 단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주의·이해단계를 중심으로
    박미영 [2011]
  • 정보디자인교과서
    오병근 [2018]
  • 인터넷 패션 소비자의 의복쇼핑성향과 위험지각 및 판촉활동에 대한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정재은 [2003]
  • 인지적 감성적 경험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미국 커피전문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오동윤 [2014]
  • 와인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해숙 [2015]
  • 빅데이터를 위한 정보디자인의 시각화 방법 및 표현 연구
    이지선 [2013]
  • 브랜드 웹사이트의 시각적 경험에 따른 브랜드 태도 변화에 관한 연구
    권재경 [2010]
  •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명은 [2013]
  • 보험 상품의 효과적 설득을 위한 메시지 유형 및 정서에 기반한 시각 화법 연구
    이은영 [2017]
  • 모바일 환경의 사용자 시각정보인지연구
    최종필 [2015]
  • 디자인 테라피 개념을 통해서 본 디자인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
    이주향 [2009]
  • 공유가치창출의 진정성 및 정당성 지각에 관한 연구:CSR 성과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문주 [2015]
  • 공유가치창출(CSV)이 지역사회 변화를 유도하는 요소연구 - 디자인과 디자이너의 역할을 매개로 -
    박지연 [2015]
  • “효율적인 정보전달을 위한 모바일 웹 디자인에 관한 연 구”
    배윤선 [2011]
  • Young Readers and the Newspaper: Factors Affecting Information Recall and Perceived Enjoyment
    Wanta, W [1992]
  • The Big Idea: Creating Shared Value
  • Guidelines for handheld mobile device interface design
    Gong, J [2004]
  • Engaging the consumer through event marketing
  • Eight types of product–service system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 CSV 활동에 대한 진정성과 적합성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재균 [2016]
  • 20∼30대 여성소비자의 쇼핑성향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형과 한국형 SPA 브랜드 비교연구 -
    이민선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