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L 기반 통합체육에서 e스포츠의 효용과 활용

논문상세정보
' UDL 기반 통합체육에서 e스포츠의 효용과 활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UDL)
  • application
  • esports
  • e스포츠
  • inclusive physical education
  • utility
  • 보편적학습설계(udl)
  • 통합체육
  • 활용
  • 효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0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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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DL 기반 통합체육에서 e스포츠의 효용과 활용' 의 참고문헌

  • 통합체육의 사각지대(死角地帶)Ⅱ: 통합체육 수업개선을 위한 실행연구
    임성철 [2006]
  • 청소년의 e-스포츠 참여정도와 몰입정도가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공성배 [2008]
  • 중학교 통합체육의 실태조사
    박수진 [2011]
  • 정상화 원리에 기반한 일반학교 통합체육문화의 문제점과 장애학생의 실존성 탐색
    오광진 [2010]
  •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우정한 [2017]
  • 장애학생의 통합체육에 대한 지도실태와 체육교사의 태도 연구
    조재훈 [2003]
  • 장애학생의 여가활동으로써 게임 이용 실태 및 요구 조사
    오유정 [2008]
  • 장애 학생의 체감형 비디오 게임 적용에 관한 실행연구 : Wii Sports의 테니스 게임을 중심으로
    김정수 [2009]
  • 성공적 통합체육을 위한 구성요소 및 우선순위 선정
    박상수 [2011]
  • 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중학교 통합체육수업이 장애학생에 대한 비장애학생의 태도와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박민정 [2014]
  • 보편적 학습설계 철학의 통합체육적 함의
    이학준 [2019]
  • 보편적 학습설계 기반 통합체육 연구의 동향과 방향
    이학준 [2018]
  • 모두를 위한 놀이: 디지털 게임의 재발견
    김겸섭 [2012]
  • 놀이하는 인간: 놀지 못해 아픈 이들을 위한 인문학
    윤종석 [2014]
  • 기다림과 어울림의 통합체육: 보편적 학습설계 기반 통합체육
    이학준 [2019]
  • 게임세대, 회사를 점령하다
    이은선 [2006]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3312252&code=61122022&cp=du
  • http://game.mk.co.kr/view.php?year=2019&no=702486
  • e스포츠의 학문적 이해
    이상호 [2019]
  • e스포츠의 긍정 및 부정적 효과에 관한 연구: 시청동기, 시청량, 몰입, 자기개발감, 공격성을 중심으로
    김정기 [2010]
  • e스포츠 전문화 수준이 플로우(Flow)와 관람만족에 미치는 영향 - LOL을 중심으로-
    김주희 [2019]
  • e-스포츠를 활용한 통합교육 프로그램이 일반학생의 장애인식과 특수교사의 e-스포츠 프로그램 인식에 미치는 효과
    이태수 [2014]
  • e-스포츠 참여가 정신지체장애 학생의 자신감 및 사회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
    최명진 [2010]
  • e-sports가 지적장애 아동들의 건강 체력, 지능 및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Park, S. H. [2016]
  • Wii를 활용한 가상현실 기반 게임 중재가 지체장애 학생의 보치아 던지기 수행에 미치는 영향
    조우련 [2012]
  •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Recommendations for teacher preparation and professional development (CEEDAR Document No. IC-7)
  •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in the classroom: Practical applications
    Hall, T. E. [2012]
  •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in action: 100 ways to teach all learners
    Rapp, W. [2014]
  • The new inclusion: Differentiated Strategies to Engage all Students
    Perez, K. [2014]
  • Strategies for inclusion physical education for everyone
  • Research in Special Education: Scientific Methods and Evidence-Based Practices
  • Recognizing eSports as a sport
  • Nintendo Wii 복싱게임이 지적장애 학생의 건강체력에 미치는 영향
    변정균 [2015]
  • International encyclopedia of education
    Rose, D. H. [2010]
  • Electronic sport and its impact on future sport
  • Designing Inclusive Physical Education with 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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