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러닝이 학습자의 영어 능력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논문상세정보
' 플립러닝이 학습자의 영어 능력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메타분석(meta analysis)
  • 메타아노바 (meta-ANOVA)
  • 영어능력(english proficiency)
  • 정의적 영역(affective traits)
  • 플립러닝(flipped learning)
  • 효과 크기(effect siz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 0

0.0%

' 플립러닝이 학습자의 영어 능력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의 참고문헌

  • 플립러닝이 초등학생의 영어 듣기, 말하기와 동기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인 [2017]
  • 플립러닝이 초등학생 영어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김민자 [2017]
  • 플립러닝을 활용한 영어독해능력 향상에 관한 연구
    김경훈 [2018]
  • 플립러닝을 활용한 대학 영어문법 수업의 효과에 대한 연구
    이해련 [2018]
  • 플립러닝을 통한 자기주도적 학습과정
    김선정 [2017]
  • 플립러닝(Flipped Learning) 기반 초등 영어과 프로그램이 학습자의 말하기 능력, 창의적 인성 및 학습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은 [2017]
  • 플립드러닝을 적용한 영어 수업이 학업성취도와 영어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문지원 [2016]
  • 플립드 러닝이 중학생의 자기 주도 영어 학습, 영어 학습동기, 영어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석사학위논문
    김민지 [2017]
  • 플립드 러닝(Flipped Learning) 교수학습 설계모형 탐구
    이동엽 [2013]
  • 플립 러닝을 기반으로 한 토익영어(ETP) 수업의 효과
    도숙진 [2018]
  • 초등 영어교육의 ‘참 ’교수학습 전략 효과 분석
    서수진 [2015]
  • 영어수업에서의 영화 활용의 효과:국내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이제영 [2013]
  • 영어로 진행하는 영어수업의 효과에 대한 메타 분석
    문정인 [2017]
  • 영어과 거꾸로 학습이 고등학생의 학업 성취도, 학습태도,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류지연 [2016]
  • 영어 읽기와 쓰기 플립러닝 수업이 학습자 성취도, 자기주도 학습능력,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주미란 [2017]
  • 메타분석을 통한 플립러닝의 효과검증
    조보람 [2017]
  • 대학 교양영어회화 수업에서 플립러닝 수업효과 연구
    여수연 [2018]
  • 대학 교양영어 수업에 거꾸로 수업(flipped class) 교수법 적용 후 정서적 경험, 학업성취도와 수업 만족도 측면에서의 효과
    김용석 [2015]
  • 국내 플립러닝의 학습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조보람 [2018]
  • 거꾸로 학습이 대학생 영어학습자들의 실패내성과 학습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은 [2016]
  • 거꾸로 학습을 통한 문법지도가 초등학생의 영어 문법 및 읽기 능력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황은빛 [2017]
  • 거꾸로 학습(Flipped Learning)이 고등학교 영어 학습자의 영어 어휘 습득 및 정의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임은희 [2016]
  • 거꾸로 수업(Flipped Learning)에 대한 과학 교사의 인식 분석
    신영준 [2016]
  • 거꾸로 수업 기법이 고등학생 영어 학습에 미치는 영향
    함선옥 [2017]
  • 거꾸로 수업 기반 영어 문법 수업이 상 수준 및 하 수준 한국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문법 성취도, 수업 참여도, 수업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혜진 [2018]
  • 거꾸로 교실수업이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학업성취도와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김민경 [2016]
  • 거꾸로 교실 수업에 대한 중등 영어 교사 인식 조사 연구
    이혜옥 [2016]
  • The effectiveness of second language strategy instruction : A meta-analysis
    Plonsky, L. [2011]
  • Statistical Power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
    Cohen J [1988]
  • School-based mentoring for adolescents : A systematic review and meta-analysis
    Wood, S [2012]
  • R을 이용한 메타분석
    황성동 [2016]
  • Rasch 측정 모형을 이용한 교양 영어 수업 만족도 설문 도구타당화 연구
    황명환 [2019]
  • Hanging in there : Behavioral, psychological and contextual factors affecting whether African American adolescents stay in high school
  • Handbook of self-regulation
  • Flipped learning을 활용한 초등 영어 수업이 영어 성취도와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이아영 [2016]
  • Flipped Learning이 초등학생의 영어 어휘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김형지 [2018]
  • Flipped Learning이 대학수학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률 [2017]
  • Flipped Learning을 활용한 영어 읽기 수업이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읽기 능력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방현주 [2017]
  • Flipped Learning 활용 수업이 대학생의 영어 듣기, 읽기 능력과 정의적 요인에 미치는 영향
    송지연 [2017]
  • Flipped Learning 수업이 학습자의 인지적 참여와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박지영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