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P 기법을 이용한 1인 미디어 플랫폼의 인플루언서 특성에 대한 우선순위 분석

논문상세정보
' AHP 기법을 이용한 1인 미디어 플랫폼의 인플루언서 특성에 대한 우선순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1인 미디어
  • Influencer
  • One-Man Media
  • Priority Analysis
  • Social Network(SNS)
  • Youtube
  • 소셜네트워크(sns)
  • 우선순위 분석
  • 유튜브
  • 인플루언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2 0

0.0%

' AHP 기법을 이용한 1인 미디어 플랫폼의 인플루언서 특성에 대한 우선순위 분석' 의 참고문헌

  • 제품군과 광고의 소구형태에 따라 광고모델이 미치는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김상영 [2000]
  •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례 분석과 마케팅 연구 제언
    정언용 [2019]
  • 스마트 미디어 이용 동향
    김가영 [2014]
  • 소셜 뷰티 인플루언서의진정성이 팬쉽 및 브랜드 태도를 통하여 소비자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Who is the celebrity endorser? Cultural foundations of the endorsement proceSNS
  • Selecting celebrity endorsers : The practitioner’s perspective
  • SNS 인플루언서의 광고모델 속성이 관여도에 따라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뷰티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양도연 [2019]
  • SNS 구전의 특성이 관객의 영화선택에 미치는 영향
    이수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