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널 유통환경에서 의류제품 구매자들의 정보원이용과 구매채널 선택

채진미 2020년
논문상세정보
' 다채널 유통환경에서 의류제품 구매자들의 정보원이용과 구매채널 선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s’ characteristics
  • information source usage
  • perceived risk
  • purchase channel
  • shopping value
  • 구매채널
  • 소비자 특성
  • 쇼핑가치
  • 정보원 이용
  • 지각된 위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48 0

0.0%

' 다채널 유통환경에서 의류제품 구매자들의 정보원이용과 구매채널 선택' 의 참고문헌

  • 홈쇼핑에서의 패션 제품구매와 웹 사이트 평가
    심정희 [2008]
  • 패션유통시장에서 시장 전문가의 쇼핑 행동과 멀티채널 이용현황 분석
    성희원 [2016]
  • 패션상품 구매의사 결정과정에서의 상품유형별 채널평가가 멀티채널 이용도에 미치는 영향
    박성렬 [2016]
  • 패션 소셜커머스에서 쇼핑가치가 패션쇼핑 만족 및 미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희순 [2014]
  • 패션 상품 구매 과정에서의 다중 경로 활용과 경로별 위험 지각 차이 -대학생 성별에 따른 비교-
    정인희 [2014]
  • 인터넷 패션 쇼핑몰에서 쇼핑가치, 인터넷 패션 쇼핑몰 속성, 감정 및 구매의도가 구매여부에 미치는 영향
    박은주 [2005]
  • 인터넷 쇼핑에서의 지각된 가치와 위험이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나윤규 [2008]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신민경 [2004]
  • 인터넷 쇼핑가치가 의류 제품의 인터넷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쇼핑몰 속성 지각과 위험지각을 중심으로-
    류은정 [2005]
  • 온/오프라인 브라우징에 따른 소비자 집단의 쇼핑성향과 구매행동 연구
    이영선 [2014]
  • 여성 구매자의 정보원 활용 유형에 따른 의복관여도 및 쇼핑성향과 의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임경복 [2007]
  • 여대생들의 패션복제품 구매행동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물질주의와 쇼핑가치를 중심으로 -
    이승희 [2002]
  • 실용적/쾌락적 쇼핑가치와 쇼핑만족 : 구조모델의 개발과 검정
    이학식 [1999]
  • 쇼핑가치와 상표제휴가 인터넷 쇼핑업체의 PB의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황선진 [2008]
  • 쇼핑가치가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백화점 쇼핑행동을 중심으로 -
    안광호 [2008]
  • 소비자 지각요인이 상거래 매체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위험지각요인과 감성지각요인을 중심으로
    이창근 [1999]
  • 소비자 정보탐색 및 구매 단계에서 멀티채널(Multichannel) 선택 행동에 관한 연구
    최자영 [2004]
  • 사회인구학적 변수와 물질주의가 쾌락적 효용적 쇼핑가치에 미치는 영향: 서울과 울산의 중 고등 대학생을 대상으로
    서정희 [2003]
  •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의 채널선택과 채널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이진명 [2012]
  • 멀티채널 소비자의 정보탐색 및 구매 채널선택에 관한 연구
    이정선 [2012]
  • 『온/오프라인 멀티채널과 싱글채널고객의 특성과 구매행동에 관한 비교 연구』
    차성수 [2016]
  • Work and/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 The components of perceived risk
    Jacoby, J. [1972]
  • Shopping motives, emotional sates, and retail outcomes
    Dawson, S. [1990]
  • Product involvement as leisure behavior
  • Perceived Risk: Further Considerations for the Marketing Discipline
  • Online retailing across e-channels and e-channel touchpoints: Empirical studies of consumer behavior in the multichannel e-commerce environment
  • Multi‐channel shopping: understanding what drives channel choice
  • Multichannel Shopping: Causes and Consequences
  • Multichannel Shopping Through Nontraditional Retail Formats: Variety-Seeking Behavior With Hedonic and Utilitarian Motivations
  • Multichannel Shopper Segments and Their Covariates☆
    U KONUS [2008]
  • Information handling in consumer behavior
  • Hedonic Consumption: Emerging Concepts, Methods and Propositions
  •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online and offline environments
  • Customer channel migration
    Ansari, A. [2008]
  • Crafting Integrated Multichannel Retailing Strategies
    Jie Zhang [2010]
  • Consumer choice behavior in online and traditional supermarkets: The effects of brand name, price, and other search attributes
  • Consumer behavior: Test item file
  • Consumer Rankings of Risk Reduction Methods
  •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in Multichannel Customer Management
  • Buying online is now mobile-first
  • An investigation of external information search effort : Replication in in-home shopping situations
  • A Sociocultural Analysis of a Midwestern American Flea Market
  • 2018 인터넷이용실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