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한문과 교육과정에 대한 교사의 요구 읽기-전국한문교사모임 연구모임의 논의를 중심으로

정효영 2020년
논문상세정보
' 차기 한문과 교육과정에 대한 교사의 요구 읽기-전국한문교사모임 연구모임의 논의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hievement standards
  • Curriculum
  • Curriculum of Hanmun
  • Hanmun education
  • Hanmun teachers
  • 교육과정
  • 성취기준
  • 한문 교사
  • 한문과교육과정
  • 한문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38 0

0.0%

' 차기 한문과 교육과정에 대한 교사의 요구 읽기-전국한문교사모임 연구모임의 논의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중학교 재량활동의 선택과목 교육과정 - 한문, 컴퓨터, 환경, 생활외국어
  • 중학교 재량 활동의 선택 과목 교육과정 - 한문, 정보, 환경, 생활외국어
  • 중학교 교육과정 해설(Ⅴ) - 외국어(영어), 재량 활동, 한문, 정보, 환경, 생활 외국어
  • 문교부령 제325호 중학교 교육과정
  • 문교부 고시 제88-7호 고등학교 한문과 교육과정 해설
  • 문교부 고시 제87-7호 중학교 교육과정
  • 문교부 고시 제442호 중학교 교육과정
  • 교육인적자원부 고시 제2007-79호 [별책17] 한문, 교양선택 과목 교육과정
  • 교육부 고시 제2015-74 [별책5] 국어과 교육과정
  • 교육부 고시 제2015-74 [별책17] 한문과 교육과정
  • 교육부 고시 제2015-74 [별책14] 영어과 교육과정
  • 교육부 고시 제1992-11호 중학교 교육 과정 해설 - 한문·컴퓨터·환경
  •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2011-361 [별책17] 한문과 교육과정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한문과 평가기준 개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