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피드백을 활용한 따라 말하기가 베트남어 모어화자의 한국어 발음과 억양에 미치는 영향

이인선 2020년
' 동료 피드백을 활용한 따라 말하기가 베트남어 모어화자의 한국어 발음과 억양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oustic Analysis
  • Key Words: Peer Feedback
  • Korean Pronunciation and Accent
  • Repetition Speaking
  • Vietnamese Language Speakers
  • 따라 말하기
  • 베트남어 모어화자
  • 음성분석
  • 한국어 발음과 억양
  • 핵심어: 동료 피드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 0

0.0%

' 동료 피드백을 활용한 따라 말하기가 베트남어 모어화자의 한국어 발음과 억양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한국어 학습자의 어중자음군 폐쇄지속성에 대한 연구
    조남민 [2007]
  • 한국어 단모음 자가 교정을 위한 프라트(Praat) 활용 기초 연구
    심현주 [2011]
  •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중간언어에 나타나는 억양의 특성 연구-문두 강세구와 문말 억양을 중심으로-
    권성미 [2011]
  • 일본인과 중국인의 한국어 억양
    정명숙 [2003]
  • 음소결합제약에 의한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발음 오류 연구 : 초급 학습자를 대상으로
    박나영 [2010]
  • 음성학 기반의 한국어 모음 교육 -막대 사탕을 이용한 교육 방안 제시-
    윤은경 [2011]
  • 연음규칙 적용에 따른 오류 분석
    양순임 [2007]
  • 섀도잉(Shadowing)학습을 활용한 한국어 말하기 능력 향상 방안 연구 : 학문 목적 학습자를 중심으로
    서윤미 [2012]
  • 섀도잉 학습법이 재외동포(고려인)의 한국어 구어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억양, 휴지, 속도를 중심으로
    진보영 [2015]
  • 동료 피드백을 활용한 한국어 발표 교육 방안 연구
    김유진 [2012]
  • 동료 및 자기 평가 피드백을 통한 대학생 말하기 교육 방안
    최윤희 [2020]
  • 대학생 발표에서 동료 피드백의 가치에 대한 연구 - 동료 피드백과 자기성찰일지 분석
    장민정 [2017]
  • 교육부 2019년도 예산안 주요사업비 설명자료
  • Understanding the courses we teach: Local perspectives on English language teaching
    Murphey, T. [2001]
  • The read-aloud handbook
  • The Teaching of Listening as an Integral Part of an Oral Activity : An Examination of Public-Speaking Texts
  • Text memorization and imitation : The practices of successful Chinese learners of English
    Ding, Y. [2007]
  • Second language writing
    Hyland, K. [2003]
  • Richness in writing: Empowering ESL students
    Mittan, R. [1989]
  • Richness in writing : Empowering ESL students
  • Recasts in the adult English L2 classroom : characteristics, explicitness, and effectiveness
    Loewen, S [2006]
  • Practice in a Second Language: Perspectives From Linguistics and Psychology, Cambridge Applied Linguistics Series
    Leeman, J. [2007]
  • Materials and Methods in ELT
  • Exploring the relationship between characteristics of recasts and learner uptake
    Sheen, Y. [2006]
  • Examining the structure of reading comprehension : Do literal, inferential, and evaluative comprehension truly exist?
  • Do secondary L2 writers benefit from peer comment?
  • Corrective feedback and learner uptake : Negotiation of Form in Communicative Classrooms
    Lyster, R. [1997]
  • Approaches to research in second language lea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