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급별에 따른 장애아동 가족의 기능과 가족의 지원 요구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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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정은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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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6909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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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특수아동교육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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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22
No.
2
[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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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특수아동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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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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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2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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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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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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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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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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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급별에 따른 장애아동 가족의 기능과 가족의 지원 요구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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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가족 간 협력에 대한 장애학생 학부모의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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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학급 학부모의 양육스트레스와 양육태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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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지적장애학생 부모의 가족기능 인식과 양육스트레스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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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입학에 대한 장애아동 학부모의 인식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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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 중심의 장애영·유아 가족지원 실행을 위한 가족의 요구와 자원 실태 분석 : 천안-아산 지역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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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도(重度) 뇌성마비 아동 생활실태 및 어머니의 스트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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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서 및 행동장애 아동의 가족지원에 관한 문헌 고찰:1995년~2004년의 연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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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학생과 부모를 대상으로 한 통합된 가족지원 프로그램이 장애학생 부모의 가족기능과 가족역량, 양육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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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영유아 어머니의 가족 중심 서비스에 대한 욕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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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아동이 가족에게 미치는 긍정적 영향과 보호요인에 관한 문헌고찰 : 국내 연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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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아동․청소년 가족의 양육부담 및 가족지원욕구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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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아동 발달주기별 가족지원서비스 만족도와 서비스 욕구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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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아동 가족의 가족지원 요구도 및 사회적 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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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아동 가족 관련 국내ㆍ외 연구의 동향 비교분석 - 한국과 미국의 특수교육 전문학술지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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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 아동 부모교육 관련 학술지에서의 연구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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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폐성장애 아동의 가족 참여 중재 연구동향 분석 : 2007년~2013년까지의 국내ㆍ외 실험연구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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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폐성 장애아동에 대한 가족중심 중재에 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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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니의 양육태도 및 양육스트레스와 유아의 자아존중감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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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달지체 영ㆍ유아 가족의 요구에 따른 가족지원 프로그램 내용구성 및 활용방안 탐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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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달장애아동 가족지원 특성과 양육스트레스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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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병변 장애인의 가족지원을 위한 지역사회 중심재활 관련 서비스에 관 한 연구 : 뇌성마비 아동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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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 중심의 유아특수교육: 장애영유아 가족의 가족지원에 관한 경험과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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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engths-based family-centered intervention pract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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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abling and Empowering Families and Guidelines for Pract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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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abling and Empowering Families and Guidelines for Pract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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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Practices in School Psychology, 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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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ms and principles of family support progra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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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HD 아동을 위한 국내 부모교육 연구 현황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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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급별에 따른 장애아동 가족의 기능과 가족의 지원 요구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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