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성취의도 검사 개발 및 타당화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가형 이경화
    • 제어번호 106904980
    • 학술지명 Global Creative Leader
    • 권호사항 Vol. 10 No. 2 [ 2020 ]
    • 발행처 숭실대학교 영재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7-6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2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창의적 성취의도 검사 개발 및 타당화' 의 참고문헌

  • 한국과 미국 대학생들의 창의성 발현 및 저해 요인에 관한 암묵적 생각
    성은현 [2011]
  • 학교수준에서의 수학적 창의성에 대한 논의 - 새로운 수학적 지식의 생성이란 관점에서 -
    김진호 [2003]
  • 코칭리더십이 맥락수행 및 창의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직미덕과 학습목표지향성의 조절효과
    하원식 [2012]
  • 창의적인 교사, 창의적인 학생
    Baer, J. [1997]
  • 창의적 산출물에 영향을 미치는 인지·정의·환경적 변인들 간의 구조분석 연구
    유경훈 [2010]
  • 창의성이 높으면 기업가정신도 높은가? : 인지적·비인지적 창의성이 기업가정신에 미치는 영향
    김상표 [2014]
  • 창의성교육의 이론과 실제
    전경원 [2006]
  • 창업가정신 및 디자인사고가 디자인 경영자의 창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창의적 역량의 매개효과
    권오형 [2018]
  • 조직문화와 혁신행동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지식공유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정준수 [2017]
  • 사람/환경/전략/창의성
    한순미 [2005]
  • 또 하나의 교육-창의성
    문정화 [2001]
  • 대학의 학업지원, 교수-학생 교류, 능동적 ․ 협동적 학습 및 학업도전의 구조적 관계 분석
    배상훈 [2013]
  • 대학생의 창의적 특성, 창의적 성취 및 창의융합역량 간의 관계에서 창의적 가정환경의 매개효과
    이가형 [2020]
  • 대학생의 창의성과 문제해결력, 동기의 관계
    이경화 [2013]
  • 대학생의 창의성, 창의적 인성 및 2×2 성취목표지향의 관계
    서미옥 [2009]
  • 대학생들이 지각한 교육적 관계, 학업도전과 창의적 행동 간의 관계: 전공계열별 비교
    소연희 [2016]
  • 교육심리학
    이성진 [1996]
  • 교육과정과 교육평가
    박도순 [2002]
  • 공과대학생의 창의적 성취에 영향을 주는 요인 탐색: 경진대회 수상팀을 중심으로
    강승희 [2009]
  • 고착된 사고의 생성원인 이해에 기초한 창의적 디자인 교육방법 제안
    이상훈 [2018]
  • 고정관념 및 편견과 인간 관계
    김혜숙 [2002]
  • What is creativity?
  • The social psychology of creativity: A componential conceptualization.
  • The nature of creativity: Contemporary psychological perspectives
  • The concept of creativity: Prospects and paradigms
  • The Cambridge Handbook of Creativity
  • The Atherton Press behavioral science series: Contemporary approaches to creative thinking
  • Scientific innovation potential
  • Scientific excellence: Origins and assessment
  • Creativity: flow and the psychology of discovery and invention
  • Creativity research: Past, present and future. Frontiers of creativity research
  • Comprehension of factor analysis
    Lee, Y. J. [2002]
  • Can we teach children to think creatively?
  • A model of creativity and innovation in organizations
  • 4, 5세 유아의 창의적 능력과 창의적 성격
    이경화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