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4차 산업혁명시대, 브랜드터치포인트 확장에 관한 고찰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채널 확장 사례를 중심으로-
최정윤 ( Choi¸ Jung-youn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정윤 ( Choi¸ Jung-youn )
주제어
Brand Touch Point
4th Industrial Revolution
IntegratedMarketingCommunication
브랜드 터치포인트
제4차산업혁명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747)
4th Industrial Revolution 460건
제4차산업혁명 264건
integratedmarketingcommunication 11건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7건
브랜드 터치포인트 4건
Brand Touch Point 1건
인용/피인용
제4차 산업혁명시대, 브랜드터치포인트 확장에 관한 고 ...
' 제4차 산업혁명시대, 브랜드터치포인트 확장에 관한 고찰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채널 확장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Touch Point
4th Industrial Revolution
integratedmarketingcommunication
브랜드 터치포인트
제4차산업혁명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5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Touch Point
2
0
0.0%
4th Industrial Revolution
461
0
0.0%
integratedmarketingcommunicat ...
12
0
0.0%
브랜드 터치포인트
5
0
0.0%
제4차산업혁명
265
0
0.0%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8
0
0.0%
계
75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