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V 광고회피의 심리 요인 유형과 개선방향
이제영 ( Jei Young Lee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제영 ( Jei Young Lee )
주제어
Psychology-factor
Q-statement
Q진술문
Subjectivity
TV Advertising-avoidance
TV 광고회피
Q 방법론
Q-Methodology
심리요인
주관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043)
q 방법론 1,061건
q-methodology 363건
주관성 302건
Subjectivity 283건
심리요인 30건
Q-statement 2건
Q진술문 2건
인용/피인용
TV 광고회피의 심리 요인 유형과 개선방향
' TV 광고회피의 심리 요인 유형과 개선방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Psychology-factor
Q-statement
Q진술문
Subjectivity
TV Advertising-avoidance
TV 광고회피
q 방법론
q-methodology
심리요인
주관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5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Psychology-factor
1
0
0.0%
Q-statement
3
0
0.0%
Q진술문
3
0
0.0%
Subjectivity
284
0
0.0%
TV Advertising-avoidance
1
0
0.0%
TV 광고회피
1
0
0.0%
q 방법론
1,062
0
0.0%
q-methodology
364
0
0.0%
심리요인
31
0
0.0%
주관성
303
0
0.0%
계
2,05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