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김은희 ( Eun-hee Kim )
유승엽 ( Seung-yeob Yu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은희 ( Eun-hee Kim )
유승엽 ( Seung-yeob Yu )
주제어
Advertising Effects
Broadcast Program
Contextual Matching
Visual Attention
Eye-tracker
Virtual Advertising
가상광고
광고효과
맥락일치 유무
방송프로그램
시각적 주의
아이트래커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96)
광고효과 182건
Visual Attention 60건
시각적 주의 45건
아이트래커 36건
eye-tracker 27건
방송프로그램 16건
가상광고 14건
virtual advertising 10건
Advertising Effects 5건
Broadcast Program 1건
인용/피인용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 ...
'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Effects
Broadcast Program
Contextual Matching
Visual Attention
eye-tracker
virtual advertising
가상광고
광고효과
맥락일치 유무
방송프로그램
시각적 주의
아이트래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Effects
6
0
0.0%
Broadcast Program
2
0
0.0%
Contextual Matching
1
0
0.0%
Visual Attention
61
0
0.0%
eye-tracker
28
0
0.0%
virtual advertising
11
0
0.0%
가상광고
15
0
0.0%
광고효과
183
0
0.0%
맥락일치 유무
1
0
0.0%
방송프로그램
17
0
0.0%
시각적 주의
46
0
0.0%
아이트래커
37
0
0.0%
계
40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