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인식 능력 향상을 위한 한국어 읽기 교육 연구 : 한국어 교재 내 기사문의 활용 양상 분석을 중심으로

' 장르 인식 능력 향상을 위한 한국어 읽기 교육 연구 : 한국어 교재 내 기사문의 활용 양상 분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 Korean integrated textbooks
  • analysis Korean textbooks
  • article
  • genreawareness
  • teaching Korean reading
  • text’s generic characteristics
  • 교재 분석
  • 기사문
  • 장르 인식
  • 텍스트 장르성
  • 한국어 읽기 교육
  • 한국어통합교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65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