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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신러닝 기법을 적용한 게임 산업 내 트위터 구전 효과 분석 : 구전의 양과 방향성 및 정보 불일치의 효과를 중심으로
이현경(HyunGyung Lee)
김상훈(Sang-Hoon Kim)
이지수(Jisu Yi)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현경(HyunGyung Lee)
김상훈(Sang-Hoon Kim)
이지수(Jisu Yi)
주제어
Machine Learning
Text Mining
Twitter Effect
Digital Marketing
Entropy
Game
게임
디지털 마케팅
머신 러닝
엔트로피
텍스트 마이닝
트위터 구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5,307)
경영관리 9,595건
텍스트 마이닝 1,775건
Machine Learning 1,366건
머신 러닝 889건
Text Mining 772건
게임 306건
game 266건
entropy 146건
엔트로피 116건
digital marketing 41건
디지털 마케팅 35건
인용/피인용
머신러닝 기법을 적용한 게임 산업 내 트위터 구전 효 ...
' 머신러닝 기법을 적용한 게임 산업 내 트위터 구전 효과 분석 : 구전의 양과 방향성 및 정보 불일치의 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Machine Learning
Text Mining
Twitter Effect
digital marketing
entropy
game
게임
디지털 마케팅
머신 러닝
엔트로피
텍스트 마이닝
트위터 구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95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Machine Learning
1,367
0
0.0%
Text Mining
773
0
0.0%
Twitter Effect
1
0
0.0%
digital marketing
42
0
0.0%
entropy
147
0
0.0%
game
267
0
0.0%
게임
307
0
0.0%
디지털 마케팅
36
0
0.0%
머신 러닝
890
0
0.0%
엔트로피
117
0
0.0%
텍스트 마이닝
1,776
0
0.0%
트위터 구전
1
0
0.0%
계
15,32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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