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키넥트 카메라 기반 FBX 형식 모션 캡쳐 애니메이션에서의 관절 오류 보정을 위한 인체 부위 길이와 관절 가동 범위 제한
정주헌
김상준
윤명석
박구만
Jeong, Ju-heon
Kim, Sang-Joon
Yoon, Myeong-suk
Park, Goo-man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주헌
김상준
윤명석
박구만
Jeong, Ju-heon
Kim, Sang-Joon
Yoon, Myeong-suk
Park, Goo-man
주제어
Body segment length
FBX
Motion capture animation
Kinect
Range of mo-tio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253)
의사소통. 원격 통신 941건
range of mo-tion 161건
kinect 145건
FBX 4건
Body segment length 1건
Motion capture animation 1건
인용/피인용
키넥트 카메라 기반 FBX 형식 모션 캡쳐 애니메이션 ...
' 키넥트 카메라 기반 FBX 형식 모션 캡쳐 애니메이션에서의 관절 오류 보정을 위한 인체 부위 길이와 관절 가동 범위 제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의사소통. 원격 통신
Body segment length
FBX
Motion capture animation
kinect
range of mo-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2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의사소통. 원격 통신
942
0
0.0%
주제어
Body segment length
2
0
0.0%
FBX
5
0
0.0%
Motion capture animation
2
0
0.0%
kinect
146
0
0.0%
range of mo-tion
162
0
0.0%
계
1,25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